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할리우드 16 ~model citizen~
    VtM:Bloodlines/할리우드 2016. 10. 20. 20:40

    노스페라투의 은신처를 살펴보면, 개리 이외에 다른 노스페라투 2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 흰색 문의 방으로 들어가면, 한 여성 노스페라투를 만날수 있습니다.



    이 썅년! 이년이 이번달 그레모렐라의 표지모델이라는걸 믿을수가 없군!


    1. 너의 말은 불안정하군.


    그러니까, 이년을 보라구! 너무 뚱뚱해, 이빨은 너무 커, 그리고 이 얼굴좀 보라구! 이년은 매일 자기 얼굴을 치즈 가는기계로 문질러대는거야?


    1. 이 치즈의 여왕이 누군데?


    포스터의 여자를 보면서 한 여성 노스페라투가 욕을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내가 저 업계를 떠나기 전까진 누가 타우니 세션이 누군지 알기나 했냐는거지. 내가 여전히 저기 있었다면, 그녀는 아직까지도 비비섹션(Vivisexion)의 플러프(fluff) 걸이었을걸. 한번에 10달러씩 받으면서 말이야. 으으으!


    1. 나는 종종 생체해부(vivisection)를 할때 실패(fluff)하는걸 즐기곤 했지.


    + 플러프 걸 : 야동을찍을때 남자배우가 여배우와 촬영에 들어가기전, 남자배우의 그곳을 빨아서 세워주는 역할을 하는 여자라고 합니다.



    뭐라고? 아 젠장. 웃기지도 않는군. 너 말카비앙이지? 개리가 정말 너네들을 여기 들어오게 허락해 준거야? 내 나날들은 나쁨에서 최악이 됐구만.


    1. 타우니 세션에 대해서 이야기해줘.


    노스페라투들에게도 미움받는 말카비앙. 타우니 세션에 대해 물어봅시다.



    타우니 세션은 눈꼽만큼의 재능도 없고 걸레같은 워너비걸이지. 너 이년이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한거 알아? 내가 여기 오기 전만해도, 그녀는 "자크 페니"의 카탈로그를 촬영하는것도 겨우겨우 따냈었는데.


    1. 그리고 너는 누구지?


    아, 그렇지. 이런 텍사스 전기톱 살인사건에 휘말린것같은 몰골을 하고있으니, 나를 알아보지 못하겠구나. 내 이름은.... '이마리아'야.


    1. 왜 이렇게 타우니를 끔찍하게 싫어하는거지?


    이 노스페라투는 바로 "이마리아"였습니다. 이 이마리아라는 이름은 이전에도 나온적이 있습니다.

    "carnival of death"퀘스트 도중, 정신나간 의수제작자에게 감금된 카슨을 찾으러 갔을때, 카슨의 방에 붙어있던 포스터가 바로 이마리아의 포스터였죠.



    이렇게 거지같은 꼴로 변신하기 전에는, 나는 모델이었지. 나는 모든곳에 나왔었어... 티비, 잡지, 광고판같은 곳들에 말이야. 나는 잘나갔지. 끝내주게 잘나갔어. 그리고 나도 그걸 알고있었어. 그리고 이게 개리가 나를 그의 끔찍한 가족에 초대하기로 결정한 원인이 되어버렸지.


    4. 이 허가받지 않은 초대에 대해서 이야기해줘.


    노스페라투는 아주 역겨운 유머감각을 가지고 있어. 때때로 그들은 그들의 피해자 - 이 경우에는 나 자신이 되겠지 - 로 하여금 엄청난 공허함을 느끼게 하고 중요한 "삶의 교훈"을 가르쳐주고 싶어해.


    1. 그 다음은?


    어느날 나는 남성 잡지에서 뽑은 "우주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뽑히게 되었고, 그 뒷풀이가 끝난뒤에 집으로 돌아왔을때였지. 어찌된 일인지 개리가 손에 마티니를 들고 내 소파에 앉아있더라고. 그 다음일은 너도 알수 있겠지.


    1. 운명은 때때로 가혹하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다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이마리아. 그녀의 처지를 생각해보면, 지금 타우니를 질투하는것도 이해가 갑니다.



    그래. 그걸로 얻은 교훈은 바로 "인생은 매정한 썅년이다. 그러니까 나도 이제 그렇게 될거야." 였어. 알아들었냐? 받아적을 종이라도 줄까?


    3. 이걸 받아적도록 해.... "너는 좀 스킨 크림을 바르는게 좋을거야".


    여기서부터 말카비앙이 이마리아를 놀리는 선택지가 나오는데,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지금 뭐라고 지껄인거야? 누구도 나에게 그딴식으로 지껄이지 못해! 나는 이마리아라고! 알아들었냐? 이마리아라고!!!


    2. 이-구아나라고..?



    뭐?!? 여기서 당장 꺼져버려 그리고 다시는 돌아오지마!!


    1. 나도 니 침으로 샤워하기는 싫어. 안녕히.


    꺼져! 꺼지라고!!


    이렇게하면 이마리아는 엄청 화를내면서 주인공을 쫓아내버리고, 퀘스트를 받는게 불가능해집니다.

    놀리지말고 진행하도록 합시다.



    1. 타우니에 대해서 우리 얘기좀 해보자.


    나는 그녀를 죽이는걸 원하는게 아니야. 그건 너무 신속하고 고통이 없지. 나는 업계에서 그녀의 명성을 박살내고 싶어. 나는 찌라시 잡지들도 이걸 실어야 할지 두번 고민하게 만들정도로 지저분한 그런 그녀의 비밀을 파헤치고 싶다구.


    1. 무엇이 이 찌라시 잡지스러운 접착을 막고있는거지?


    놀리는 선택지가 아닌, 타우니에 대해 물어보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리가 프린스가 진정할때 까지는 모두 숨죽이고 있으라고 했어. 그때까지는, 난 꼼짝없이 여기 쳐박혀서 전 세계가 타우니의 뚱뚱한 엉덩이에 키스나 해대는걸 지켜봐야되겠지.


    1. 어쩌면 내가 도와줄 수도 있어.


    개리가 사고를 치는바람에 직접 움직일수가 없다고 하네요.



    내게 무선 카메라가 몇개 있어. 니가 그걸 그녀의 아파트에다 설치해줬으면 좋겠어. 하나는 침실에, 또 하나는 화장실에, 그리고 남은 하나는 부엌에 설치해. 일단 그 아파트에 들어가면, 카메라를 숨기기 좋은 위치를 찾아낼 수 있을거야.


    카메라를 설치하고 나면, 너는 그것들을 네크워크와 연결시켜야돼. "클레오파트라"라는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그녀의 컴퓨터에 로그인 하도록해. 그리고 나면, 너는 그 카메라들을 활성화 시킬수 있을거야.


    2. 이 음탕한 렌즈를 통해서 어떤 장면을 포착하고 싶은거지?


    난들 알겠어? 섹스, 마약, 더러운 꼬라지.... 누구나 방문이 닫히고 나면 더러운짓을 한다고. 타우니라고 다르지는 않을거야, 오히려 보통 사람들보다 더 심할걸.


    봐봐, 니가 똑바로 처리하기만 한다면 섭섭하지 않게 보상해주지. 근데 잘들어.... 나는 그녀가 죽는걸 원하는게 아니야. 나는 그녀가 고통받기를 원해. 그녀가 이것에 대해서 눈치채지 못하게 들어갔다 나오도록해. 알겠어?


    1. 이 일은 내가 할것이다.


    얼굴이 뒤틀리면서 인성도 뒤틀려버린 이마리아.



    그래 줄거야? 좋아. 여기 카메라 받아. 그는 할리우드의 럭키스타 모텔 맞은편의 아파트에서 살고있어. 내 부하를 시켜서 그녀의 집 여분의 열쇠도 준비해 뒀지. 여기 이 열쇠도 받아.


    2. 나의 그림자는 다른 장소를 어둡게 만든다.



    타우니는 할리우드의 호텔에 살고있습니다.



    호텔 로비에서 애쉬에 관한 기사를 읽을수가 있습니다.


    목숨이 아홉개인가?

    유명인 애쉬 리버스가 처참한 교통사고로부터 살아나갔다!


    이제 계단을 통해 타우니의 집으로 올라갑시다.



    타우니의 집에는 타우니와 그녀의 남자친구 총 2명이 있습니다. obfuscate 디시플린이 있다면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지만, 없다면 타이밍을 잘 봐가며 움직여야 합니다.



    타우니는 부엌과 거실을 왔다갔다 합니다.



    타우니가 부엌을 나간틈을 타서, 부엌 구석에 카메라를 설치해 줍시다.



    타우니의 남자친구는 화장실과 침실을 왔다갔다 합니다. 중간중간에 가만히 서서 전화통화도 하기때문에 얘는 쉽습니다.



    침실 구석에 카메라 한개.



    화장실에 마지막 한개.

    이제 침실 테이블에 있는 노트북을 통해 카메라를 활성화를 시켜줍시다.



    3개의 카메라가 연결되었어. 잘했어! 타우니의 더러운 모습을 보는게 기다려지는군! 우린 여기서 너를 모니터링 하고있어. 이제 거기서 조용히 빠져나온다음 이리 돌아와.

    -이마리아


    이마리아에게 돌아갑시다.



    하 하 하 하! 너 신문 봤어? 그년이 자살해버렸어! 이게 믿겨져? 그녀의 추문이 온갖 잡지를 장식하고 난뒤에, 그년은 정신안정제 반통을 삼키고는 그대로 술을 들이켜서 삼켜버렸어! 이것보다 더 완벽한 결말은 없을거야!


    1. 나의 손은 피로 얼룩졌다. 이제 내 초록색은 어디에 있지?


    자 받아... 넌 정말 이걸 받을만한 가치가 있어.


    정말 행복해하는 이마리아를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이마리아의 방에서 타우니에 관한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음탕하고 천박한 세션!

    슈퍼모델이 남자친구, 라마와 함께 쓰리썸을 하는 장면이 포착!


    왜곡된 성욕...



    +추가로 개리 골든과 이마리아 모두 "진저 스완"을 찾을때 이용했던 인터넷 카페의 컴퓨터를 이용하면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개리 골든

    "화려한" 개리 골든은 "탭 호텔" 과 "노래하는 신혼여행자" 와 같은 30년대 고전의 스타였습니다. 이후에 그는 "네바다의 하늘"과 같은 영화를 통해 인기있고 개성적인 배우로 변신했습니다. 1960년에 그의 마지막 영화를 촬영한 직후에, 골든은 행방불명되었고 1965년에 법적으로 사망처리가 되었습니다. 



    이마리아

    그녀의 독특한 커버사진과 사치스러운 삶으로 유명한 모델인 이마리아는 할리우드의 저택에서 몇년간 살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녀의 커리어는 정점을 달리고 있을때 끝이나게 되었습니다. 할리우드의 언덕에서 그녀의 자동차가 부서진채 발견되었고, 그녀의 시체는 알아볼수조차 없게 불타버렸습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