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더 마스커레이드-리뎀션 #11
    VtM:Redemption/비엔나 2016. 11. 8. 19:16


    예전 은광으로 이어져 있었던 동쪽 게이트로 가면, 비엔나로 갈수 있습니다.



    성문을 나서면 북쪽 링슈트라세에 도착합니다. 오른편에 보이는 부서진 교회로 들어가면 주인공의 새로운 헤이븐으로 갈수 있습니다.


    +링슈트라세(Ringstrasse)는 "순환도로"라는 뜻으로, 비엔나를 둘러싼 도로를 뜻한다고 합니다.



    교회 내부의 벽에 붙어있는 레버를 당기면, 숨겨져있던 헤이븐이 나타납니다. 이제 이곳의 주인공의 새로운 헤이븐이 되겠습니다.

    다시 북쪽 링슈트라세로 돌아가서 비엔나의 내부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성문을 통과하면 비엔나의 외곽 슈타트로 갈수 있습니다.


    +슈타트(Stardt)는 "도시"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비엔나에 입성했습니다. 길을따라 한번 둘러보도록 합시다.



    비엔나에 들어서자마자 크리스토프가 찾는 오르시 백작의 안뜰이 나오는군요. 들어가 봅시다.



    크리스토프 : 이곳이 분명 노예상 오르시 백작의 저택인것 같군.

    에릭 : 비엔나의 모든 아첨꾼들과 간신배들이 여기에 모여있구만.



    문이 잠겨있어 내부로 들어갈수가 없습니다. 다시 되돌아가서 다른곳을 둘러보도록 합시다.



    조금 더 길을따라 가보면 대장간이 나옵니다.



    프라하보다 훨씬 내부가 고급스럽습니다.



    프리드리히 : 프리드리히 폰 쯔위터의 가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비엔나에 이곳의 제품보다 더 좋은 무기는 존재하지 않지요.


    크리스토프 : 우리는 수선된 갑옷을 찾고있소.


    프리드리히 : 그대는 가난해 보이는 행색이로군요. 그리고 이방인처럼 보이네요. 그대는 돈을 가지고 있긴 합니까?


    에릭 : 그런식의 불쾌한 의심이 이곳의 관습이라면, 나는 기꺼이 이방인으로 남을것이오.


    대뜸 크리스토프보고 거지아니냐고 묻습니다. 냉혹한 도시의 대장장이.



    크리스토프 : 우리는 그저 길거리에서 먼지가 묻은것 뿐이오. 우리는 충분히 지불할 능력을 지니고 있소.


    세레나 : 우리는 금으로도 혹은 피로도 지불할수 있습니다. 선택은 그대의 몫입니다, 폰 쯔위터.


    프리드리히 : 어.... 알겠습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한번 물건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프라하보다 좋은 아이템들을 팔고있습니다만, 가격 또한 엄청나게 비쌉니다. 나중에 사도록 하고 다른곳에 가보도록 합시다.


    +투구 옆에 끼고있는 아이템이 "넥 가드"인데, 뱀파이어에게 흡혈당하는걸 막아주므로 정말 유용합니다. 가격도 착합니다. 저건 꼭 구매해 두도록 합시다.



    이번엔 남쪽 링슈트라세가 나옵니다.



    남쪽 링슈트라세로 나가면, 범상치 않은 건물이 나타납니다.



    하우스 데 헥세 라고 쓰여잇는걸 보니, 이곳의 트레미어의 예배당인듯 합니다. 하지만 마법적인 결계때문에 들어갈수가 없습니다.


    +예카테리나가 하우스 데 헥세(마법사의 집)라고 하길래 트레미어의 챈트리를 비유하는건줄 알았는데, 그냥 챈트리 이름이었슴미다. 이제부터는 그냥 하우스 데 헥세라고 쓰도록 하겠슴미다.



    크리스토프 : 이건 마법으로 봉인되어 있군, 우리들은 이 보호막을 뚫고 들어갈 방법을 찾아내야만 하네.


    지금으로써는 방법을 모르니 다시 비엔나 중심으로 돌아가 다른곳을 둘러보도록 합시다.



    다음은 동쪽 링슈트라세입니다.



    들어서자마자 왼편에 오더 오브 헤르메스의 집이 보이는군요. 저곳에 가면 뭔가 단서를 찾을수 있을듯 합니다.


    +블러드라인에서도 설명했다시피, 트레미어는 원래 "오더 오브 헤르메스"에 소속된 인간 마법사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수명을 늘리기 위해 뱀파이어에 대해 연구했고, 마침내 비밀스런 의식을 치르고 스스로 뱀파이어가 되었습니다.



    크리스토프 : 또다른 트레미어로군!


    에릭 : 아니! 그는 필멸자요. 냄새로 알수있소!


    윌헴 : 그래. 트레미어가 아닐세, 하지만 트레미어가 떨어져 나왔던 조직의 마법사이지. 그는 쓸모가 있을걸세.


    크리스토프 : 만나서 반갑군, 마법사여. 나는 브루하 클랜의 크리스토프요.


    에릭은 냄새로 뱀파이어를 구분하는가 봅니다.



    오르버스 : 반갑군요, 저는 오르버스입니다, 오더 오브 헤르메스의 마법사이지요.


    귀엽게생긴 마법사가 맞아줍니다.



    하지만 트레미어의 헤이븐에 대한 정보는 아무것도 얻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평범한 물약상점이었네요.



    상점에서 나와서 오른편을 보면 초록색 개구리 여관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한 남자가 세명의 여자를 끼고 놀고있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중 한 여자가 크리스토프쪽을 돌아보는데...



    송곳니를 보니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다가가서 말을 걸어봅시다.



    크리스토프 : 우리는 오르시라는 이름의 벤트루를 찾고있소. 그대는 우리가 그를 어디서 찾을수 있을지 알고있소?


    카지 : 서쪽 링슈트라세에 있는 그의 저택으로 가시지요. 오늘밤 그곳에서 동지를 기념하기 위한 축제가 열린답니다. 여기 초대장 입니다, 숫처녀의 살갗으로 만든 최고급의 종이에 씌여있지요.


    크리스토프 : 처녀의 살갗에 관한 이야기는 마음에 들지 않는군.


    오르시 저택에 들어갈수 있는 초대장을 얻었습니다. 다시 아까전의 오르시 저택으로 되돌아갑시다.



    초대장을 받은 상태라면 저택 내부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구석에 아까전 여관에서 봤던 3명의 여자가 보입니다.



    여자들에게 다가가면 한 백발의 남자가 나타나며 크리스토프에게 말을 걸어옵니다.



    오르시 : 아, 환영하네, 케이나이트여. 그대는 이미 나의 아이들을 만나봤었지. 여긴 카지, 테타, 그리고 질이라네. 그대가 지금껏 만나본 사람들 중에 가장 아름다운 카인의 딸들일테지. 불행히도, 테타와 질은 그녀들이 필멸자의 삶을 살고있을때, 말하는 능력을 잃어버렸다네. 나는 그녀들이 한 남자의 노예로 있을때 처음 만났지. 그는 그녀들의 혀를 제거하기 위해 톱질을 할 정도로 아주 잔인한 주인이었어. 그는 적절한 방식으로 처리되었지, 응, 그렇지 아가?


    이자가 바로 노예마스터 오르시 되겠습니다.



    오르시 : 걱정할 필요는 없다네. 지금은 카지가 기꺼이 그녀들을 대신해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네.


    아까전 초록 개구리 여관에서 만났던 여자들입니다.



    크리스토프 : 우리는 프라하에서 노예로서 납치된 브루하와, 그들과 함께있던 필멸자 여성을 찾으로 왔소.


    오르시 : 노예를? 오 그렇지! 노예 사업은 아주 잘풀리고 있다네. 레오폴드 공작은 쯔미쉬들을 몰아내기 위한 군대가 필요했었지, 그리고 보게나! 마치 신의 계시처럼 트레미어가 나타났다네. 트레미어와 쯔미쉬는 서로 아주 치열하게 싸우고 있지, 그리고 미천한 벤트루인 이몸은, 양쪽의 클랜에 노예들을 팔아넘기면서 돈을 벌고 있다네. 공작과 나는 트레미어가 승리하도록 만들어줄 것이라네, 하지만 먼저 내가 이 학살극을 통해 좀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 다음에 말이지. 그리고 난 다음에 우리는 약해진 트레미어를 괴멸시킬거라네. 그것들이 안테딜루비안 사울롯에게 저질렀던 불경한 행위의 처벌로써 말일세.


    크리스토프 : 프라하에서 보내진 10월분의 배송품에 대해서 말해주시오.


    오르시 : 그대가 내게서 돈을 주고 사갈것이 분명한 정보를 그냥 줘버릴 정도로, 나를 바보라고 생각하는건가? 뻔뻔한 촌놈같으니! 만약 그대가 그대의 동료들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그대는 나를 위해 한가지 일을 좀 해줘야겠어.


    역시나 정보의 대가로 퀘스트를 주려고 합니다.


    +앞서 이야기한대로 트레미어는 스스로 뱀파이어가 되었습니다만, 세대가 곧 힘인 뱀파이어들 사이에서 그들의 힘은 너무나 약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고대의 지식을 연구하여 3세대 안테딜루비안중 한명인 "사울롯"을 찾아냅니다. 그후 트레미어는 사울롯을 디아블러리하고 정식 혈족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오르시가 이야기한 불경한 행위는 이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혹은 우리가 그대의 머리를 목에서부터 반쯤 잘라내 버릴수도 있겠지. 그러면 그대는 우리에게 우리 동료에 관한 정보를 말해주고 싶어서 안달할것 같은데.


    알겠소.


    혹시나 해서 한번 세게 나가봤습니다.



    오르시 : 공작께서 나의 헤이븐을 지켜주고 계신다! 날 공격한다면, 그대는 가장 고통스러운 보복을 당하게 될걸세! 그리고 그대는 그대의 제멋대로인 노예들을 절대 찾지 못하게 되겠지. 자 이제, 이런 이야기는 그만하도록 하지. 이건 우리가 논의해야하는 사업일 뿐일세, 그저 그것 뿐이지. 어서 나의 사무실로 오게나, 그곳에서 이것에 대해 더 논의할수 있을걸세. 어쩌면 그곳에서 그대가 그대를 재충전해줄 맛있는 소녀를 찾을수도 있겠지.


    그런거 없어.



    오르시 : 부디 나와 함께 한잔 들게나. 분명 이 오르되브르(에피타이저)가 그대의 마음에 들걸세. 만약 이들이 맛보기에 순종적이지 않다면, 그들에게 매질을 해주면 된다네!


    크리스토프 : 그대의 사업에 대해서나 이야기하시오, 오르시!


    오르시 : 음, 그대에게선 품위라곤 전혀 느껴지지 않는군, 촌뜨기같으니. 잘 듣게나. 트레미어는 그들의 노예들을 다이 하우스 데 헥세라고 불리는 트레미어 예배당에 가둬놓고 있다네. 그곳은 이 비엔나에서 가장 경비가 삼엄한 헤이븐이지. 그러니 그들을 되찾고 싶다면 나를 죽일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을거야. 그들은 내가 어찌할수 있는 존재가 아닐세. 오직 레오폴드 공작만이 그들로 하여금 그 노예들을 포기하도록 만들수 있지. 공작이 트레미어가 비엔나에 머무르는것에 대한 권한을 가지고 있다네. 그래서 트레미어는 그의 명령을 따라야하지. 나의 동지인 공작을 돕게나, 그렇게 하면 그대는 그에게 빚을 만들어둘수 있을걸세.


    크리스토프 : 공작이 원하는게 뭐지?


    오르시 : 유해한 뱀파이어-사제인 루더 블랙의 최후라네. 몇년전엔 루더는 그저 스테판스덤 교회의 인간 사제였지. 한 제멋대로인 라솜브라가 교회를 장악함으로써 비엔나를 통치하려고 했었다네. 그리고 루더를 포옹했지. 우리는 그 사이어를 지옥으로 보내버렸다네, 하지만 루더는 스스로를 바깥 사회와 고립시킨채 숨어버렸지. 그는 측은하게도 아직 그가 생전에 지녔던 신념을 붙들고 있다네. 그리고 낮이되면 순수한 은으로 만들어진 십자가 위에서 잠을 잔다네. 꽤나 불편하겠지, 아마도, 하지만 그는 그 자신을 순교자로 생각하는것 같더군. 공작께선 이 불경한 그림자의-클랜의 일원을 제거할수가 없었다네, 왜냐하면 루더는 성역의 고리 안에 안치되어 있었기 때문이지.


    노예들이 주렁 주렁 매달려있는 오르시의 사무실에서, 루더 블랙을 죽여달라는 의뢰를 받습니다.


    +라솜브라 : 밤과 그림자의 클랜인 라솜브라는 철저한 약육강식의 클랜입니다. 모든것을 힘으로 지배하는 라솜브라는 벤트루와 거울처럼 대비되는 클랜입니다. 벤트루가 카마릴라를 결성하자, 라솜브라는 이에 대항해 사바트를 결성했습니다. 그들은 거울이나 금속등에 비치지 않으며, 사진에도 찍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크리스토프 : 우리가 어디서 그를 찾을수 있소?


    오르시 : 어떻게 그를 구속할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물어보는게 좋을걸세! 그대는 그를 처치할수가 없거든. 그 사제는 그대의 상상을 초월하는 이상한 힘을 지니고 있다네.

    오르시 : 자 여기 구속구가 있다네. 제아무리 루더 블랙일지라도 이것은 부술수 없지. 나는 철물 제련의 장인이라네, 그리고 내가 부술수 없는 합금으로 이 구속구를 제련했지. 그대가 유용하게 쓸수 있을걸세, 그리고 그대의 피를 이용한 마법보다 더욱 믿음직할걸세. 루더 블랙을 처치하게나, 그리하면 공작께서 그대의 노예들을 되찾아 주실거라네. 


    크리스토프가 죽일수 없는데, 대체 어떻게 죽이라는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오르시는 매달려 있는 노예들 중의 한명에게 다가갔다. 섬세하게 그의 목을 베어 연뒤에, 그의 피로 잔을 채웠다. 재빨리 상처를 핥자, 상처는 곧 아물었고 노예는 기절했다. 그 노예가 바로 예전에 주점에서 마주쳤던 취한 남자였다는걸 알아채고는 일행은 충격을 받았다. 그는 조용히 그르륵거리더니, 이내 축 늘어져버렸다.


    저 묶여있는 남자가 바로 아까전 초록 개구리 여관에서 오르시의 딸들 3명을 끼고 놀던 그놈입니다.



    오르시 : 유감스럽게도, 내 취향은 아니라네. 나는 좀 더 고귀한 인간의 피를 선호하거든. 나의 유일한 결점이랄까....


    에릭 : 고상한척하는 멋부림과 으스대는건 이제 충분해! 어떻게 그 라솜브라가 있는곳까지 갈수있지?

     

    오르시 : 그대와 같은 꼴사나운 짐승에게 고상함이란 시간낭비로군. 상스러운 촌뜨기들이 제 주제를 깨닫게 되는 날이 올것이다! 우후후. 그대는 그 교회로 들어가는 숨겨진 입구를 찾게될것이다. 내부 슈타트에 위치한 유명한 천문시계의 뒤편이 바로 숨겨진 통로라네. 밤사이 숨어들어가서, 그 안에서 해가 뜰때까지 기다리게나. 그리하면 그대는 들키지 않은채 헤이븐의 안쪽까지 숨어들어갈수 있을걸세.


    크리스토프 : 우리는 그대의 임무를 받아들이겠소.


    오르시 : 좋아. 이제 출발하게나.


    입구는 내부 슈타트에 있다고 합니다.



    카지 : 그래요! 크리스토프는 아직 뱀파이어-사제의 손에 죽지 않았군요! 후후후.... 그대의 죽을지도 모르는 그 임무가 나의 자매인 테타의 가슴에 불을 질렀답니다. 그리고 나의 자매인 질이 내게 그녀는 그대를 향한 욕망으로 가득 차있다는걸 전해달라고 부탁하더군요. 그녀는 죽음의 문에 다가선 불멸자의 매력에 저항하질 못하거든요.


    떠나기전 오르시의 딸들에게 말을 걸수 있습니다만, 오르시가 설명했듯이 카지하고만 대화가 가능합니다.

    마성의 크리스토프.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