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지오반니저택 01 ~dirty dishes~
    VtM:Bloodlines/그 이후 2016. 10. 27. 12:35

    안카란 석관을 찾으러 택시를 타고 지오반니 저택으로 갑시다.



    지오반니 가문은 존경받고, 점잖으며 예의바른 가문입니다.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부유한 지오반니 클랜의 뿌리는 르네상스 이전의 부유한 상인가문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다른 어느 클랜도 지오반니 클랜처럼 겸손함과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한 다른 어느 클랜도 지오반니 클랜만큼 그들의 불경한 비밀을 숨기고 있지 않습니다.



    거대한 저택에 도착했습니다. 먼저 문지기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초대장을 가지고 계십니까?


    2. 난 많은것들을 가지고 있지, 하지만 그건 없어.


    여기서 떠나주시기 바랍니다.


    1. 싫다면 어쩔거지, 광대씨?


    떠나시지 않겠다면... 당신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겁니다.


    들어가려면 초대장이 필요한가 봅니다.



    마당에 있는 부부에게 초대장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성별에 맞게 여자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주인공의 성별과 다른 초대장은 얻어도 쓸모가 없습니다.



    으-응, 뭐야?


    1. 이곳이 지오반니들이 모이는곳인가?


    술때문인지 약때문인지 상태가 영 좋지 않습니다.



    지오반니? 아, 그래. 여기가 그곳이야. 넌 처음보는것 같은데... 너도.... 가족... 의... 일원인가?


    1. 나는 혈육이다.


    그으래? 지독한 집안이지. 태어나기에 혹은 시집오기에 혹은... 양쪽 다 말이야. 너 초대장은 가지고 있어?


    1. 그럴 가능성이 있지.


    아, 걱정할 필요없어. 그들이 분명히 그냥 들여보내 줄거야. 그냥 그들에게 니가... 그들에게 니가 그걸 잃어버렸다고 말하기만 하면돼. 나도 항상 뭔가 잃어버리거든.


    2. 너는 네것을 사용하나?


    설득 대화문을 선택하면 초대장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내가 방금 초대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던가? 내생각에 나는... 그래, 나 초대장 가지고 있어.


    2. 너의 초대장을 내게 준다면, 널 어지럽지 않게 해주지.


    디멘테이션을 사용해서 초대장을 얻어냅시다.



    난 어지럽지 않은데 - 오.. 오... 오, 안돼... 오, 이걸 멈춰줘! 벗어나고 싶어. 아 머리야... 아... 아, 이런...!


    1. 나를 너로 만들어준다면, 이걸 멈춰주지.


    여기! 받아.


    2. 좋아. 근데 내가 언제 멈춰준다고 한적이 있던가? 사이키!


    초대장을 받은 뒤에,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어지러움을 멈춰줄수도, 그냥 내버려 둘수도 있습니다.



    빅터 : 가자 마리아. 집으로 돌아가야겠어.


    그냥 내버려두면 마구 토를하더니 남편과 집에 돌아가 버립니다.

    여자가 구토하면서 초대장을 떨어뜨리니 주워줍시다.



    흐음...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1. 늘 그렇지.


    저택 안으로 들어갑시다.



    흰색 오라를 보니 저택 내부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인간으로 보입니다.



    안쪽의 방 안에는 2명의 인간과 몇몇 뱀파이어들이 보이는군요. 지오반니 클랜의 뱀파이어들인듯 합니다.



    죄송합니다. 지금은 이곳에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파티로 돌아가세요.

    브루노씨는 곧 나오실겁니다.


    문이 잠겨있어 방 안으로 들어갈수는 없습니다.



    방문에 붙어있으면, 내부의 이야기를 엿들을수가 있습니다.


    브루노 : 오늘밤 이자리에 모두 모여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몇년만에 여러분들을 다시 뵙게 되는군요.

    그 짧은 시간동안, 여러가지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하여 우리 가문은 이탈리아에 있는 가문의 수장의 신임을 잃어버린것처럼 보입니다.

    미국의 지오반니가문은 지금 힘든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실입니다!

    주식시장은 몰락했고 사업에 대한 투자금은 부족합니다.

    우리의 이익을 위해 움직여주던 워싱턴의 오래되고 절친한 친구들도 많이 줄어들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약속드립니다. 오늘밤이 지난뒤에 이 불운한 재난들은 모두 해결될 것입니다!

    안카란 석관. 여러분들은 아마도 뉴스에서 이것의 도난소식에 대해 들어봤을테지요.

    그 사건의 진실은 바로, 그것이 제 명령에 의해서 훔쳐졌다는 것입니다. 왜냐?

    이것은 파라오의 시대에 죽어나간 왕국 전체의 영혼이 담겨있다고 전해지는 아티팩트와 놀랍도록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저희 가족중에 뛰어난 능력을 가진자들이 이 영혼들을 수확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지오반니 가문은 저희가 몇세기 동안 바래왔던 영원한 밤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될것입니다!

    다시한번, 미국의 지오반니가 존경받는 위치로 화려하게 복귀할 준비가된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기념비적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하여, 저는 여기 두명을 포옹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에게 이 파티에서 프록시 키스를 내릴 한명의 사람을 선택하도록 할것입니다.

    나머지 분들이 돌아오면, 이 성과를 이탈리아에 알리고 포옹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밤이 영광스러운 새 시대의 시작이 되도록 만듭시다!

    그리고 이렇게 여러분들과 다시한번 만날수 있도록 해준 신에게 감사를 드리도록 합시다.

    아멘!


    +프록시 키스 : 지오반니 가문의 비밀스런 의식입니다. 그 대상을 구울로 만듦과 동시에 가문의 비밀을 공유하는 진정한 지오반니의 일원으로 받아들이는 행위라고 합니다.


    석관은 이곳에 있으며, 밖의 사람들중에 한명에게 프록시 키스를 해줄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을수 있습니다.

    파티의 참가자들에게 이것에 대해서 물어보도록 합시다.



    가족 행사라, 헤. 얼마나 더 여기 참석해야 우리가 제대로 받아들여 질 수 있는거지? 그러니까, 진심으로 말이야.


    2. 이건 천개의 태양처럼 나를 달아오르게 만드는군.


    먼저 문 옆에 서있는 남자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그들은 우리가 강력한 파벌에 들어가기위한 특권을 놓고 가족들끼리 서로 싸우게 만들고있어. 그들이 하는 이야기라곤 "직업이 뭐니?" "연봉이 얼마니?" "누구과 알고지내니?" 이런것 뿐이지. 넌 누구에게 어떤것도 이야기할 수 없어. 왜냐하면 그들이 그걸로 니 꼬투리를 잡을거니까.


    1. 너는 너의 사촌들처럼 진흙탕에서 뒹구는걸 좋아하는군.


    프록시 키스를 받는 특권을 놓고 서로 경쟁하고 있다고 하네요.



    내 가슴은 "안돼" 라고 말하지만, 내 안에 있는 사업가는 그들을 묻어버리라고 이야기하지. 나는 아마... 그렇게 할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그들 역시도 내게 같은짓을 할거야.


    1. 만약 내가 은밀한 곳을 파헤친다면, 너는 그 해골들을 살 생각이 있나?


    그래, 아마 그럴것 같군.


    1. 그 발언은 불 위의 담요로군.


    다른 사람들의 비밀을 알아내면, 그것들을 사겠다고 합니다.



    난 니가 누군지조차 모르거든. 일단, 나는 크리스 지오반니야.


    1. 내 초대장은 "마리아 로셀리니"라고 말하고있어.


    첫번째 후보인 "크리스"입니다.



    날 편집증 환자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내가 어떻게 너를 믿을 수 있겠어?


    1. 나는 비밀들의 댐이지.


    그럼 니가 먼저 비밀을 말해봐. 만약 그게 내것과 비슷한 정도라면, 뭐가 나를 괴롭히는지 이야기해주지.


    2. 나는 신을 믿고있지 않아. 그건 끔찍한 중독이 될수도 있거든.


    주인공의 비밀을 말해주면 자신의 비밀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대충 아무거나 말해주면 됩니다.



    정말? 이 가문에서, 그런... 그런것은 만약 니가 부주의하게 행동한다면 널 내쫓을 구실이 될수도 있어. 음... 좋아. 너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싶다고 했지? 말해주도록 하지.


    난 이걸 몇개월 전에 알게되었어... 내가 태어나기전 내 어머니는 혼외정사를 한적이 있었어. 내 진짜 아버지는 지오반니가 아니었다는 거지. 내 진짜 아버지는 마이클 아벨론이라는 작가였어. 만약 누가 이 사실을 알게된다면.... 음, 난 이 가문에 얼씬도 못하게될거야.


    1. 내가 너의 비밀을 왕의 무덤처럼 수호할것이다.


    크리스의 비밀을 알아냈습니다. 이제 석관에 관해서도 물어봅시다.



    석관? 무슨 석관?


    1. 정말 믿음이 가는데! 내게 만약 장미가 있었다면, 너에게 줬을정도야.


    그게 만약 내가 늙어서 이해하지 못하는 비속어나 암호가 아니라면, 니가 대체 무슨소릴 하는지 정말로 모르겠군. 가서 다른사람이나 괴롭혀. 난 그럴기분 아니야.


    2. 나는 인내심을 잃어가고 있어, 그리고 내 이성도.


    무슨 석관? 난 니가 무슨 이야길 하는지 정말 몰라.


    디멘테이션을 사용해도 모른다는걸 보니, 정말 모르나 봅니다. 이제 다른 후보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차라리 가장 무도회를 하는게 낫겠어... 모두가 웃으며 마치 이건 이 가문의 원로에 의해 주최되는 미인대회가 아닌양 행세하고있지. 좋아. 하지만 이건 대회야, 그리고 나는 우승하러 왔지.


    1. 나는 네 생각의 열차를 따라잡지 못하겠어.


    홀 중앙에 서있는 여자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만약 니가 이게 대회라는것 조차 모른다면, 넌 우승에 대해서는 생각할 필요도 없을거야.


    2. 나도 가족의 일원이야. 나는... 음.. 음... 엄... 이야. 그리고 너는 누구지?


    이분도 마찬가지로 이건 가족모임을 가장한 대회라고 말하네요.



    흠... 미라. 미라 지오반니.


    1. 이 대회의 규칙을 이야기해줘.


    두번째 후보인 "미라"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이곳에 불러모았어. 그저 누가 이 세대에서 가장 뛰어나고 빛나는지 결정하기 위해서 말이야. 선택받은 행운의 몇명은 이 가문의 진정한 힘을 받게되지. 하지만 우리중 몇명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이겨야 할 필요가 있다구. 아, 그냥 잊어버려. 넌 이해하지도 못할거야.


    1. 나는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있어.


    설득을 통해서 이야기를 끌어내 봅시다.



    브루노 삼촌.... 그는 내가 어렸을때부터, 이 가문의 원로였어. 그는 전혀 나이를 먹지 않았다는점을 제외하면 말이지. 나는 예전에 내게 브루노 지오반니를 알고 있냐고 묻던 메사추세츠의 한 의원을 만난적이 있어... 그는 브루노가 그의 첫번째 선거를 도와줬다고 하더군.... 1950년에 말이야. 우린 모두 이 이야기에 대해 알고있지.


    우리 가문의 중요인사들은 전혀 늙지않아. 그들은 비밀스런 혈마법과 키스에 대해서... 숨기고 있어. 그게 뭐던 간에, 그들은 그걸 위해 우리중에 가장 뛰어난 사람을 뽑아. 난 뽑히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할거야. 나는 심사에서 약간의 실수를 하긴 했지만, 이 가문의 이익을 위해 엄청나게 활동해왔어.


    1. 너의 심사에서 무엇이 결점이었지?


    미라는 가문의 비밀에 대해 어느정도 눈치를 채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뭐? 잊어버려, 거기에 대해선 아무말도 안할거야.


    1. 실수는 우리 모두의 독이지.


    설득을 이용해 미라의 비밀을 들을수가 있습니다.



    나는 너를 방금 만났는데... 니가 마음에 들어. 하지만 누구에게도 말할수 없어... 이건 매우 사적인 문제야. 가끔씩, 너도 니가 후회할 행동을 한적이 있겠지... 그리고 만약 이곳의 누군가가 그걸 알아낸다면, 그들은 그걸 사용해서 내게서 이 가문의 중심으로 갈수있는 기회를 박탈해버릴거야.


    1. 나는 후회로 만들어져있지.



    나는 어떤 행동을 한적이 있어... 왜냐면 그게 날 살아있는것처럼 느끼게 해줬거든. 니가 그걸 직접 맛보기 전엔, 너는 절대 이해할수 없을거야. 하지만 몇개월 전에, 난 누군가와 잠자리를 가지게 되었어. 그는 깨끗하다고 생각했는데.... 지난주에 검사해보니 양성 판정이 나왔어.


    1. 인간의 약함은 나도 잘 알고있지.


    미라는 에이즈에 감염된듯 합니다.



    이 가문의 중심세력에 들어갈수 있다면, 이 병에 관한 걱정은 할필요도 없어. 영원히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지겠지. 나는 수많은 정치인들과 인맥이 있고 이 가문은 내가 가문을 위해 많은 투표를 움직여 왔다는것도 알고있어. 하지만 - 


    내가 알기로 이 파티에 오랫동안 눈독을 들이고 있던 두명의 사람이 있어. 하나는 내 사촌인 크리스. 다른 하나는 몇년전부터 브루노에게 엄청난 돈을 대주던 아담이지. 그들이 이 대회에서 빠져준다면, 그들은 나를 선택하게 될거야.


    1. 너는 옷장의 뼈를 수집하나?


    나는 비밀을 위해서라면 어떤 대가라도 지불할거야. 나는 이 가문의 권력의 중심에 들어가고 싶어, 그리고 나는 다른 친척들이 이걸 방해하지 두게 않을거야. 그리고 물론, 때가되면, 너에게 은혜를 갚아주도록 하지.


    미라는 병때문에라도 반드시 자신이 뽑혀야 한다며, 마찬가지로 다른 2명의 후보의 비밀을 알아내 달라고 합니다.

    이제, 미라에게도 석관에 대해 물어봅시다.



    석관이라고? 내가 알기로는 그들은 그 뒤편에서 약에 쩔어있는 실종된 치어리더를 찾아낸 후로 그 장소를 닫아버렸을텐데. 그건 몇년이나 지난 이야기야. 내가 고등학생때 이야기지.


    1. 너는 모르는군. 그래서 나는 떠났다.


    미라 역시도 안카란 석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이제 마지막 후보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안녕, 나는 아담 던설이야. 우리 처음 만나는것 같은데. 너는...?


    1. 내 초대장은 '마리아'라고 말하고 있어.



    마리아, 만나서 반갑군. 너는 어떤 종류의 일을 하고있지?


    4. 달걀 샐러드 샌드위치.


    대뜸 무슨일을 하는지부터 묻는 아담.



    나는 투자 은행가야... 멋진 사업이지, 잠재력도 아주 뛰어나. 예를들어서, 내가 지금 한 회사에 연줄이 있는데, 만약 이 회사가 상장하게 되면말이지, 모두가 이것의 주식을 가지고 싶어할거야.


    1. 좀 더 먹이를 줘.


    그건 생명공학 회사야. 너도 알다시피, 그들은 대체 장기 기술을 개발하고 있지. 정말 놀라운 기술이야. 2년 안에, 모두가 이 회사의 주식을 살거라고 내가 장담하지. 5000달러를 투자하면 5년안에 3배로 불릴수 있어.


    1. 나는 5는 가지고 있지 않아. 하지만 0은 많이 가지고 있지.


    너는 현찰로 가지고 있는거야? 아니면 예금? 우린 지금 바로 전화상으로 계약할수 있어. 넌 정말 내게 큰 도움이 될거야, 그리고 상당한(tidy) 수익까지 덤으로(boot) 얻게 될거야.


    1. 니가 부츠(boot)를 치우는걸(tidy) 도와달라고?


    알고보니 주갤럼이었습니다.



    그게... 최근에 사업이 잘 안풀려 - 하지만 너도 경제가 어떤지 알잖아... 지금은 내려가고 있지만, 곧 다시 반등할거야. 그리고 이건 정말 배팅 해볼만한 경주마라고 할수있지. - 내가 장담할게.


    2. 너의 우물은 말랐다... 그렇지?


    설득을 통해 아담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여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은 가지고 있지만 그걸로 뭘 해야될지 모르고있지. 그리고 만약 우리들 중에 누군가가 힘든 상황이라면, 가족으로써, 그들은 힘든 사람을 도와줘야 하는거잖아? 게다가, 나는 오늘밤에 키스를 받을거라고! 모두가 내게 투자하게 될거야.


    사실, 내 재정적인 문제로부터 다른데로 관심을 돌려서 어른들의 테이블에 내 자리만 마련할 수 있다면, 내가 키스를 받는건 보장된거나 다름없어. 혹시 내가 사용할만한 다른 후보의 결점을 알고있나? 너에게 돈을 줄수는 없지만, 나는 이 시계와... 반지를 가지고 있지.


    아담은 파산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프록시 키스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후보의 비밀을 알려달라고 하네요.


    이제 플레이어는 모든 후보의 비밀을 알아냈으니, 어떤 후보를 밀어줄것인지 결정해야합니다. 누구를 고르던지 큰 차이가 없으니 적당한 쪽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여기서는 미라를 밀어주는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세실리아 이모가 혼외정사를? 만약 크리스가 정말 지오반니가 아니라면, 브루노는 이걸 용납하지 않을거야. 정말 미안하구나, 사촌아. 자 받아, 이건 크리스의 미래에 대한 값이야. 현명하게 쓰도록 해.


    크리스의 비밀을 말해줍시다.



    아담이 파산했어? 몇년전만 하더라도 경제면에 아담에 관한 기사를 실을 정도였는데. 흐음. 이 가문에 있어서는 돈은 신보다 더 중요하거든. 브루노 삼촌이 어떻게든 이 사실을 알게 되도록 손을 써둬야겠어. 이걸 받아. 아담의 가치보다 비쌀거야.


    이어서 아담의 비밀.



    네 도움에 대한 대가로, 확신해도 좋아, 내가 자리를 잡게되면, 내가 너를 일원으로 받아줄수도 있어... 네가 원한다면 말이지. 이제 내가 할일은 이 소문이 퍼지도록 만드는것 뿐이군. 그러면 나는... 먼저 실례하지.


    이렇게 미라의 승리로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내가 비밀로 해달라고 이야기했을텐데! 

    안심해. 내가 바닥까지 떨어지게되면, 널 함께 데려갈테니까!


    패배자의 말로1.



    그들이 내가 파산한 사실을 알아버렸어. 

    난 망했어. 

    그냥 목을 매달러 가야할지도 모르겠어!


    패배자2.


    이제 본격적으로 안카란 석관을 찾아봅시다.



    +저택 내부에서 총질을 하면, 방에 꼭꼭 숨어있는 엘더 "브루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