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차이나타운 08 ~i spy barabus~
    VtM:Bloodlines/차이나타운 2016. 10. 27. 12:35

    지난번 만다린의 말에 의하면, 바라버스는 푸 신디케이트 빌딩에 잡혀있다고 했었죠.



    푸 신디케이트 빌딩은 차이나타운 외곽에 있습니다.



    빌딩으로 들어간다음, 왼쪽의 회의실로 들어갑시다.



    마침내 자네가 이곳에 나타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이 아주 기쁘군. 만약 자네가 자네의 동료를 만나길 원한다면, 저 문을 통과해 들어가도록.


    1. 싫어. 그를 이곳으로 데려와. 그리고나서 이야기 해보자고.


    회의실로 들어가면, 이번에도 스크린을 통해 만다린이 말을 걸어옵니다.



    피실험체는 다음 공간으로 들어가지 않으려 한다. 이것은 이론상 존재하는 육감때문도 혹은 단순히 두려움에 의한것으로 보인다.


    말하는걸 보니 주인공으로 뭔가 실험을 하려는것 같습니다.



    자네는 원래 그렇게 고집불통인가?


    2. 이리 나와, 점심이나 먹자구.


    피실험체는 비협조적이다.... 이것은 이것의 조건에 대한 부작용일수도 혹은 인격적 결함의 잔재로 보인다.



    문으로 들어가라.


    1. 그게 먹힌적은 있나?


    피실험체는 다음 방으로 이동하는것을 거부하고 있다.


    자네의 동료는 아직 살아있어. 내가 보장하지. 만약 자네가 그를 풀어주길 원한다면, 자네는 내가 말하는 대로 해야할거야.


    1. 니가 문으로 들어가!


    헤헤헤헤헤헤


    계속해서 문으로 들어가라는 만다린.



    문으로 들어가라.


    1. ... 알겠어!


    진행을 하기위해선 어쩔수 없이 만다린의 말에 따라야 합니다.



    좋아. 나는 네가 꽤나 능력있는 개체라고 들었다. 덕분에 너는 가장 흥미로운 표본이 될것이다. 너와 너의 종족들은 필멸자를 약하고 멍청한 존재로 여긴다더군. 그리고 그 말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맞는 말일수도 있겠지. 하지만 너는 나를 과소평가했어.


    문 안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피실험체는 여성. 겉모습으로는 이십대로 보인다. 실제 나이는 불명.


    만다린과 연구원들이 보이는군요.



    다른 개체와 마찬가지로, 바이탈 사인은 없다...

    심장박동도 없고, 체온도 없다. 실험실의 공기는 정상적인 호흡이 불가능한 97%의 일산화탄소로 이루어져있다. 피실험체는 모든 정의에 의해서.... 죽은 상태라고 할수있다.


    그리고 방 안에 갑자기 가스가 분사됩니다.



    안녕하신가. 나는 너에게 몇가지 실험을 할것이다. 나는 네가 어떻게 움직일수 있는지에 대해서 흥미가 있지. 하지만 이것은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으로 너희들 종족을 죽일수 있는지 찾아내는 연구를 위함이다. 부디 네가 가진 모든것을 보여줬으면 좋겠군!

    실험을 시작해라.


    이제 본격적으로 실험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실험실은 적절한 자외선 복사열을 방출하는 자외선으로 가득 차있다. 그것이 불타고있나?

    피실험체에겐 고통의 징후 또는 어떠한 육체적 장애도 나타나지 않는다. 불을 끄도록.

    결론 : 자외선으로는 기대한 효과를 만들어내지 못한다.


    효과는 미미했다!



    이제 다음 방으로 넘어가라. 만약 네가 협조적으로 나온다면, 나는 너의 긍정적 행동에 대한 대가로 개를 제공해 주도록 하겠다. 나는 내 실험체들이 주로 제공했던 쥐보다 개의 피를 더 선호한다는 사실을 발견했거든.


    하나의 실험을 마칠때마다 다음 방으로 가는 문이 열립니다.



    너희 종족은 재능이 있어. 너희들의 생존본능은 동물적인것과 접하고 있지. 나는 너의 내재된 능력이 궁금하군.... 네가 뭘 할수있는지 우리에게 보여주도록 해라.


    레이저를 피해서 다음 방으로 가는 문에 도달하면 됩니다.



    이 벽은 몇 피트 두께나 되는 강화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지. 이곳에 다른 출구는 존재하지 않는다. 내말을 믿는게 좋을거야, 이건 내가 디자인한거니까 말이지.


    다른 탈출구는 없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톱날이 움직이는 방이 나옵니다. 움직이는 톱날에 닿으면 엄청난 데미지를 입고 죽어버립니다.



    오직 가장 단순한 생물체만이 절단으로부터 살아남을수 있지. 나는 네가 신체의 일부분을 재생할수 있다고 들었다. 그것을 매우 관찰해보고 싶군.

    몹시 궁금해 지는군. 네가 기능을 정지하기 전까지 과연 몇개의 팔다리를 재생하고 또 잃어버릴수 있을까?


    실험실 뒤편에 보면 톱날을 조종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저걸 총으로 쏴서 맞춰줍시다.



    너는 지금까지 뛰어난 회복력을 보여주었다. 이제 네가 살아있는 적과는 어떻게 싸우는지 보도록 하지. 다음방으로 넘어가도록.


    그러면 톱날이 멈추고 다음 방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때때로 미신은 적합한 관찰의 과정에서 만들어지기도 하지. 이제 오래된 미신들 중에 과연 진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지. 반헬싱 실험을 시작해라.


    이번에는 "반 헬싱" 실험을 한다고 합니다.



    고통이 느껴지는가?

    여기서 실험이 끝나지는 않았으면 좋겠군. 부디 나를 실망시키지 말도록.


    실험실 안으로 들어가면, 어떤 사람이 주인공에게 십자가를 들이대고 있습니다.

    충격적인 반헬싱 실험의 정체.



    반 헬싱 가설 시험은 실패했다.

    뭐, 신이 실패했다면,이번엔 총을 믿어보도록 할까... 시작하시오. 사령관.


    십자가맨을 죽이면 다음 단계가 시작됩니다.



    이 남자들은 숙련된 용병들이지. 향상된 소이탄이 준비되어있다. 실험을 시작하지.


    이번엔 무장한 용병들이 와서 총을 쏴댑니다.



    그것은 무슨 행동을 하고 있지?


    소이탄이고 했지만 불은 붙지 않습니다. 전부 처치해 줍시다.



    피실험체는 벨몬트 팀을 모두 제거했다.

    너는 매우 유용한 기니피그로군. 하지만 우리는 이해관계가 충돌하고 있다. 이건 너를 무능력하게 만들기 위한 나의 지시임에도 불구하고 너는 계속해서 견뎌내고 있군. 이젠 좀 더.... 과감한 접근방식이 필요하겠어. 다음 방으로 가라.... 다음 실험이 매우 기대되는군.



    많은 문화권에서 사로잡은 포로로부터 정보를 얻어내기 위한 고문을 행할때 전기를 사용해왔지. 이것이 너희 종족에게도 비슷하게 적용된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군. 혹은 전기도 불과 비슷한 실험결과를 가지게 되는것인가?

    그걸 지금부터 알아내 보도록 하지.


    이번엔 전기가 튀는 실험실이 나옵니다.



    총으로 기계를 부숴줍시다.



    너는 상당히 뛰어난 정신적, 육체적인 예리함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나는 죽은것이 분명한 무언가가 어떻게 이런 강한 생존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지 꽤 당황스럽군. 

    이제 마지막 실험을 시작하도록 하지. 다음 방으로 들어가도록.


    손쉽게 통과.



    모두 준비하도록.... 소화기를 한번 더 점검해라.

    나는 이미 불이 너희 종족의 약점이라는 것을 알아냈지. 이제 나는 그것이 너에게 끼치는 정신적인 효과와 어떻게 그것을 이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군.


    이번엔 뱀파이어 최대의 약점인 불을 쏴대는 방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불을 뿜는 기계를 총으로 쏴줍시다.



    커다란 폭발이 일어나며, 실험실의 유리창이 모두 박살나버립니다.



    이제 복수의 시간입니다. 모조리 처치해 줍시다.



    만다린을 죽이면 바라버스의 감옥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복도의 문을 통해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바라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너도 붙잡은건가? 난 변명의 여지가 없어. 노스페라투가 고작 인간들에게 붙잡히다니... 으... 새로운 흑역사로군.


    2. 후회는 미래의 밤에 하도록 해. 오늘 밤은 탈출을 위한 시간이야.



    잠깐. 우린 아직 떠날수 없어. 이곳엔 서버들이 있어. 우린 그걸 해킹해서 그들의 모든 연구기록을 삭제해야돼. 이 층에 분명히 대형 컴퓨터가 있을거야.


    1. 컴퓨터와 나는 둘다 버그를 가지고 있지. 그래서 우리는 잘 어울려.


    컴퓨터들을 확인해 보자고. 혈족에 관한 어떤 정보라도 모두 삭제해야해. 방해꾼들은 내게 맡겨줘... 여기 있는 모든 인간들을 찢어서 허파를 끄집어내도, 복수한것 같은 기분이 들것같지가 않아.


    1. 나는 무언가를 사라지게하는데 정말 능숙하지, 특히 내 자신을 말이야.


    이제 가자고


    이곳에 남은 뱀파이어에 관한 자료를 모두 삭제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만약 주인공의 해킹 수치가 너무 낮다면, 바라버스에게 해킹을 부탁할수도 있습니다.



    경비원들이 공격해 오는데, 바라버스가 강력하기 때문에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경비원을 처치하면 카드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맞은편의 방에 들어가 봅시다.



    스킬북이 한권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도 해킹해 봅시다.



    <제목> 진행상황

    <발신인> 여사제


    프로젝트의 현재 진행상황은 어떻습니까? 지난주에 새로운 피실험체가 그쪽으로 전달되었습니다. 만약 내가 이번달 말까지 아무런 성과를 보고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겁니다.


    "여사제" 어디선가 본듯한 이름입니다.



    <제목> 답장 : 경과 보고

    <발신인> 여사제

    조항 2. 웡호의 제거가 시급합니다. 그의 딸 키키 역시 조항 2a에 따라 제거되어야 할것입니다.


    만다린과 밍샤오는 서로 협력관계였던것 같네요. 믿는 샤오에 발등찍힌 웡호.



    이제 바로 옆방으로 들어갑시다. 경비에게 얻을 열쇠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해킹해 서버룸의 문을 열어줍시다.



    이제 서버룸으로 가서 컴퓨터를 해킹해 줍시다.



    파일 삭제.


    purge 명령어를 실행해주면, 파일이 모두 삭제됩니다.



    방금 그게 마지막이었어. 이제 여기서 빠져나가자.


    이제 빌딩을 빠져나갑시다. 경비는 바라버스가 모조리 처치해주기 때문에, 당당히 정문으로 걸어나가시면 됩니다.



    주인공이 빌딩을 빠져나오자마자, 기다렸다는듯 빌딩 앞의 전화기가 울리기 시작합니다.



    1. ...여보세요?


    너 캔 속의 프린스 알버트 가지고 있어? 음, 그를 보내주는게 좋을거야, 보스. 넌 정말 잘해줬어. 우리의 소년을 집으로 돌려보내줬지. 내가 너의 정보를 가져왔어, 영웅님.


    1. 그래?


    + 캔 속의 프린스 알버트 : 캔 안에 담아서 파는 프린스 알버트라는 담배와 동명의 인물을 이용한 유머라고 합니다. 뭐가 웃긴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역시 개리의 전화였습니다. 대단한 노스페라투의 정보망.



    난 똑같은 정보를 너의 프린스에게도 전해줬어. 나는 또한 지오반니에게도 약간의 흥미로운 소문을 이야기 해줬지. 너희 둘은 그걸 차지할 동등한 기회를 가지고 있는거야. 그들이 약간 더... 주도권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1. ???


    +지오반니 클랜 : 지오반니는 사바트와 카마릴라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중립적인 세력이라고 합니다. 근친상간과 사령술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클랜의 멤버들은 모두 혈연관계라고 하네요.



    만약 네가 이 지하드 속에서 살아가려면, 너는 공부를 해야 할 필요가 있을것 같네. 지식은 곧 힘이고 힘은 비싸지. 하지만 내가 이미 그들로부터 원하는걸 얻었으니, 이번엔 특별히 공짜로 가르쳐 주도록 할게.


    1. 지오반니가 뭐지?


    +지하드 : 이전에도 몇번 언급된 적이 있는데, 뱀파이어들간의 은밀한 전쟁을 뜻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오, 너는 분명 이걸 좋아할거야 - 그들은 옷장 안에 해골들을 가지고 있거든... 문자 그대로 진짜 해골말이야! 내가 캐츠킬을 공연했어야 되는건데. 근친, 조직 범죄, 죽음 숭배 - 그것들이 지오반니지. 스파게티와 시체야, 보스.


    1. 지오반니의 가장 깊은 비밀들에 대해서 이야기해줘.


    안카란 석관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오컬트 아이템이 아니야. 내가 듣기로는 그들은 알리스터 크로울리마저 죽음에서 돌아오게 할 정도의 콜렉션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군. - 그가 벌써 그 콜렉션 선반 어딘가에 앉아있는게 아니라면 말이지.


    1. 어디서 지오반니는 자라고있지?


    + 알리스터 크로울리 : 실존했던 인물로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흑마법사라고 하네요.



    오, 이야기 해줄게. 그리고 만약 거길 쳐들어갈 정도로 멍청하다면, 뭐, 내가 경고를 안해줬기 때문이라는 말은 하지 말아줘, 보스. 그들은 이 도시에 저택을 가지고 있어. 내가 지도를 그려주도록 하지. 그들은 가족 모임을 여는 중이야. 지오반니가 아닌 사람은 그곳의 50야드 안으로는 들어가지도 못할걸.


    1. 오늘밤 나는 지오반니다. 나는 그 파티에 참석해야해.


    결국 이렇게 될걸 예상한 사람은 나뿐인가?


    1. 나도 예상했어!


    해치워버려, 보스. 개리를위해 놈들에게 한방 먹여줘! 만약 니가 살아남는데 성공했고 정보가 필요하게 된다면, 다시 나를 만나러와. 나는 항상 이곳에 있어. 그리고 어디에나 있지.


    3. 잘가, 목소리야. 이제 내 머릿속에서 나가.


    안카란 석관은 지오반니의 저택에 있다고 하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피샤의 두번째 유물이 있다는 바로 그곳입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