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차이나타운 05 ~gone fishin'~
    VtM:Bloodlines/차이나타운 2016. 10. 26. 12:31

    푸 신디케이트 빌딩으로 쳐들어가기 전에, 차이나타운의 서브퀘스트들을 처리하고 가도록 합시다.



    차이나타운에 있는 라멘집으로 들어가 봅시다.



    일본도를 들고있는 한 소녀가 있습니다.



    怪しい,  ね?


    3. 너는 동방의 냄새가 나는군.


    일본어와 영어를 섞어가며 말하는걸보니 일본인인가 봅니다.



    전 당신이 그 사원으로 들어가는걸 봤습니다.... 의심스럽습니다. 전 당신의 정체를 알고있습니다.


    1. 신에게.... 미쳐있다. 종교적인거지, 의심스러운게 아니야.


    주인공의 정체를 꿰뚫어보는걸 보니 평범한 인간은 아닌가봅니다.



    종교적인? 知りません. 하지만 모든 생물둘, 심지어 악한 생물조차도 어딘가엔 그들의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복수할 생각은 없지만, 가능은 합니다....


    1. 너 길을 잃은건가? 일본은 저쪽 방향인데.


    오오가미 유키에です. 저는 死, 악마사냥꾼입니다. 저는 제 스승님을 죽인 악마를 쫓아 이 도시에 왔습니다. 방해할 생각은 하지마십시오. 제 복수의 칼날은 당신도 베어버릴겁니다, 만약 그래야만 한다면 말이죠!


    4. 악마? 누구, 저요? 아아아.


    병원에 가보십시오. 당신의 심장은 뛰는걸 멈췄습니다.


    1. 너는 지금.... 내 정신이 모르는 뭔가를 쫓고있군.


    복수를 위해 이곳으로 왔다고 하는군요.



    저는 헨게요카이를 쫓고있습니다. 제 스승님이 저의 가족을 죽인 악마를 죽였습니다. 이제 제가 스승님을 죽인 악마를 죽일 차례입니다. 저는 일본에서부터 로스 엔게레수까지 시체의 흔적을 추적해왔습니다. 헨게요카이는 이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것은 죽게될 것입니다!


    1. 뭔가 수상한(fishy) 냄새가 나는군.



    맞습니다, 헨게요카이는 생선(fish)같은 냄새가 납니다! 당신은 그걸 알고있습니까?


    2. 아니 몰라. 왜 그건 생선냄새가 나는거지?


    아마 말카비앙은 이미 괴물의 정체를 꿰뚫어보고 fishy를 이용해 말장난을 한것 같습니다.



    헨게요카이는 인간의 탈을 쓰고있는 악마입니다. 그건 인간이 아닙니다.


    1. 그건 가면무도회를 하고있군.... 거기에 대해선 내가 좀 알지.


    그것이 이 근처에 있다는건 알고있습니다. ええと.... 전 그것의 흔적을 놓쳐버렸습니다. 당신은 헨게요카이를 만납니까?


    1. 만일 내가 그것의 냄새를 맡게되면, 내가 와서 알려주지.


    本当に? 당신이 저의 복수를 신경써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헨게요카이에게 동정을 베풀지마세요. 그건 사악한 악마입니다. 그것이 어린 소녀를 사냥꾼으로 만들었습니다.


    헨게요카이를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이후 유키에에게 몇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2. 그것의 냄새는 강렬하군. 왜지?


    헨게요카이의 냄새는 마치.... 같습니다. 생선이죠. 왜인지는 모릅니다. 어쩌면 다른 악마들이 알고있을지도 모르죠.


    1. 사원 안에 있는 그것들... 그것들에 대해 말해줘.


    그들은 귀신입니다.... 죽은 사람들의 혼이죠. 전 쿠에이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전 악마들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럼 이만.


    그리고 유키에의 일본도를 사고싶다고 말해봤습니다.



    3. 너의 검과 내 초록색 남자들을 교환하고 싶어.


    いいえ! 이건 제 스승님의 물건입니다.... 이건 악마를 위한 물건이 아닙니다.


    스승님의 유품이라며 절대로 줄 수 없다는군요.

    +여기서 유키에를 죽여버리면 카타나를 드랍하는데, 그냥 평범한 카타나입니다.



    제가 무엇을 도와드리면 되죠?


    2. 나는 무서운 헨게요카이를 찾고있다.


    헨게요카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밍샤오를 만나러 갑시다.



    아 그래요. 헨게요카이. 그것의 이름은 지게이나였던것 같아요. 그를 거의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1. 지게이나? 제이니!


    + 제이니(zany) : 바보



    그는 우리의 영역에 들어와서 그를 소개했었죠. 그리고 저는 그가 여기서 활동하는걸 허락해 줬습니다. 하지만 그는 저를 대신해서 움직이고 있는게 아닙니다. 이건 보장할수 있습니다.


    1. 이 야비한 변신수는 어디에 숨어있지?


    그는 수입에 관한 사업을 하고있으며 그의 고객을 레드드래곤에서 맞이한다고 이야기했던것 같군요.


    레드 드래곤에 있을거라고 하네요.

    +이 변신수(changeling)이라는 단어에서도 말카비앙의 엄청난 통찰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레드드래곤에 온김에 바의 여자에게 말을 걸어봤습니다.



    어...네?


    1. 나는 방금 "인형을 위한 몸 마사지"라는 책을 읽었어. 네가 나의 인형이 되어줄래?



    죄송하지만 좀 떨어져 주시겠어요? 

    잘생긴 남자들이 우리가 일행인것처럼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거든요.


    가드가 단단합니다.



    이제 구석의 남자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선수금 오백, 일이 끝나고나면 나머지 오백. 아무 질문도 하지마. 안그러면 난 이대로 나가겠어.


    1. 뭔가 수상한 냄새(fishy)가 나는데.


    말하는걸보니 이 남자가 맞는듯 합니다.



    나는 물건을 배달해 주는일로 꽤 유명하지. 내겐 너를 의심할 여러가지 이유가 있어.


    1. 엄청나게 고약한 냄새로군.


    나는 그리 참을성있는 사람이 아니야... 거래 할거야 말거야?


    1. 너의 어머니가 지게이나라는 이름의 아들을 가지고 있나?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는 말카비앙.



    아니. 그리고 니가 그와 관련된 제안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그는 사업상 알고지내는 사람이긴 하지만... 그다지 거래하고 싶은 상대는 아니거든.


    1. 그에 대해서 이야기 해봐.


    그를 알고는 있다고 합니다.



    싫어. 다른 사람에 대한 거라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 하지만 그에 대한건? 아니야. 미안하지만 너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봐야 할거야.


    1. 그의 이름을 말해. 그러면 너는 다신 그를 볼수 없을거야.


    남자는 그를 두려워하면서 입을 다물어버립니다. 설득을 통해서 좀 더 이야기를 해봅시다.



    오, 너 그를 죽이려는 거야?


    3. 죽이거나 이야기하거나? 어느쪽이 자유로운 생각을 듣는것과 관계가 있지?



    이야기 하는쪽? 사실 잘 모르겠어. 그는 뭔가 편집증적인 남자야. 네가 뭔가를 하려한다면, 내가 벌을 받게 될까봐 걱정돼.


    3. 난 그 이름을 만나고싶을 뿐이야. 다른 이유는 없어.


    네가 만약 그와 이야기가 하고싶은거라면, 내가 만남을 주선해 줄 수는 있어. 오늘밤에 수산 시장으로 와. 너와 그는.... 이야기 할 수 있을거야. 그는 위험한 남자야 - 거기에 맞게 잘 행동하도록 해.


    그에 대해서 알려주는 대신, 만남을 주선해 줄수는 있다고 합니다.

    이제 유키에에게 보고하러 돌아갑시다.



    こんばんは... 악마씨.


    1. 니가 쫓고있는 그 악마 말인데...



    どこですか? 어디에...?


    1. 그것은 수산시장에서 그것의 냄새를 숨기고 있어. 우리가 닌자처럼 숨어들어가서 그것을 놀라게 해주자.


    당신이 저와 함께 헨게요카이를 죽이겠다구요? 어째서?


    2. 그게 생선과 쿠에이진과같은 냄새를 풍기기 때문이지.


    わかりました. 수산시장. 行きましょう. 거기서 만나죠. 악마씨.


    유키에는 수산시장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다고 합니다.



    수산시장은 차이나타운 외곽에 위치해 있습니다.



    どうぞ


    1. 낚시하러 가볼까!



    닌자처럼 들어가자고 했으나, 그다지 닌자처럼은 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수산시장에서 주인공을 기다리고있던 사람은 레드드래곤에서 만났던 그 남자였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


    2. 하 하 하 하 하 하 !


    너희 둘다 이곳으로 와주다니. 나를 쫓는 사냥꾼과 내가 쫓는 목표. 이거 정말 편리하게 됐는걸... 헤헤.


    2. 우 후 하 하 하 하....


    이 남자가 사실 그 헨게요카이였습니다.



    헤헤헤헤헤 하하하 헥헥. 놀랐지!


    남자는 말을 마치고는 상어로 변신합니다.

    +말카비앙이 앞서 밍샤오와 대화할때 "변신수"라고 칭한 이유가 이것때문입니다.



    오오가미 유키에です. 제가 당신을 지옥으로 되돌려 보내겠습니다.


    변신하자마자 유키에는 칼을 들고 뛰쳐나갑니다. 그대로 지켜봐도 되지만, 불쌍하니 도와주도록 합시다.



    기본적으로 유키에와 주인공을 번갈아 가면서 공격하려 하기때문에, 유키에를 공격하는 동안 때려주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바닥에 떨어진 돈도 주워줍시다.



    그리고 헨게요카이가 이 금속통 근처에 접근했을때, 통을 총으로 쏘면 폭발하면서 헨게요카이가 얼어버립니다.



    신나게 공격해 줍시다.

    요괴를 물리치고 나면, 유키에가 말을 겁니다.



    헨게요카이는 지옥에 떨어졌습니다. 제 복수는 완료되었습니다. どうも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악마씨.


    1. 내가 헛것을 본것 같은데. 내가 방금 육지-상어와 싸운건가?


    당신의 본능에 저항하세요. 악마씨. 당신의 도움 없이는 인간들은 고통받게 될겁니다. さよなら.


    1. 나는 항상 고통받고 있는데.


    유키에의 감사와 함께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이후 라멘집에 돌아가보면, 유키에는 복수를 마치고 귀국했는지 더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