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차이나타운 02 ~kikinapped~
    VtM:Bloodlines/차이나타운 2016. 10. 26. 12:30

    밍샤오의 사원을 나서자마자 컷씬이 나옵니다.



    한여자가 납치당하는 모습입니다. 쫓아가봐야 잡을수 없으니, 그냥 웡호를 만나러 갑시다.



    홍룡 반점.



    1층의 카운터에 밍샤오가 보내서 왔다고 이야기합시다.



    그러면 2층으로 가라는 말과 함께, 벽에서 숨겨진 엘리베이터가 나타납니다.

    진열장이 회전하는 상점도 그렇고, 어매이징 차이나타운.



    그들이 그녀를 데려가버렸어. 그들이 그녈 데려갔다고!


    1. 아! 너의 가장 귀중한 보물을 빼았겼군!


    2층에서 웡호를 만나자마자 딸이 납치당했다며 징징거리고 있습니다.



    네... 그래요, 그녀를 빼았겼습니다. 제 딸 키키는 저의 가장 소중한 보물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그 사실을 안겁니까?


    1. 미지의 그림자를 따르는 아이들에 의해 납치되었다.


    또한번, 당신이 맞았습니다. 그녀는 통이라는 이 지역의 갱단에 의해 납치되었습니다. 누가 이걸 지시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반드시 밝혀낼겁니다. 그런데 당신은 누구십니까, 이방인이여? 당신은 마치 신의 눈을 통해서 사물을 보는것처럼 보이는군요.


    1. 종종 신은 악마의 옷을 입고있기도 하지. 나는 거울의 여제인 밍샤오로부터 왔다.


    말카비앙의 통찰력에 홀려버린 웡호. "신의 눈"이라고 하네요.



    밍샤오? 아, 그러시군요. 저의 무례를 용서하십시오. 당신이 보다시피 제가 지금 최악의 상황에 빠져있어서요. 저는 웡 호 입니다. 이 레드 드래곤의 주인이죠. 다시한번, 제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1.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밍샤오의 이름을대자 급 공손해집니다. 밍샤오는 차이나타운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그 통.... 이 차이나타운의 갱단은 방금 제 레스토랑에 침입해서는, 총으로 위협하며 제 딸을 납치해 갔습니다. 통은 매일 그 세력을 불려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저의 키키까지 데리고 있습니다!


    3. 나는 나의 잃어버린 보물을 찾고있는데.


    "통"이라는 갱단이 딸을 납치해갔다고 하네요. 하지만 내 문제가 더 급하니 무시해줍시다.



    그렇군요... 저도 가능한한 당신을 돕고 싶지만, 보시다시피... 제 딸이... 키키를 되찾기 전까진 어떤 일도 할수 없을것 같군요. 제 말은 당신이나 밍샤오를 존중하지 않는다는게 아닙니다. 다만 저는 이 사건이 해결되기 전까지 당신을 돕지 못할것 같습니다.


    1. 그들이 어디로 너의 보물을 가져간거지?


    역시나 자기 부탁을 들어주기 전까진 도와줄수 없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그때 웡호에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글쎄요. 통은 많은... 아, 잠시만요. 잠시만 기다려 주시죠.


    여보세요. 자오! 뭐? 좋아! 대체 어떻게...? 물론. 알겠네. 고맙네, 친구여. 자네는 과거의 빚을 천배 이상으로 보답했다네. 그래. 물론이지. 잘가게.


    1. 실종된 아이들에게 온 전화는 아니로군. 그럼 누구지?


    인맥킹 웡호.



    그건... 과거에 저에게 빚을 졌던 한 사람입니다. 이제 그 빚은 모두 갚아졌군요. 통이 어디에 제 딸을 데리고 있는지 알아냈습니다.


    1. 아마도 내가 니가 이 귀중한 화물을 파내는걸 도와줄수 있을것 같군.


    키키는 로터스 블로섬에 붙잡혀 있습니다. 이 차이나타운의 마사지샵이죠. 만약 당신이 키키를 데려와 주신다면, 저는 최대한으로 당신을 도울것입니다.


    1. 나는 이 귀중한 보물과 함께 돌아올 것이다.


    감사드립니다. 저는 여기서 당신이 돌아오길 기다리겠습니다. 빠르게 공격합시다. 통은 이렇게 빨리 누군가가 찾아올줄은 생각도 못할겁니다. 행운을 빕니다, 친구여.


    웡호의 딸은 로터스 블로섬에 잡혀있으니 구해달라고 합니다.



    로터스 블로섬은 차이나타운의 뒷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사지샵이라던데, 점원의 복장을 보니 일반적인 마사지샵은 아니었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다짜고짜 총질부터 합니다. 손님이면 어쩌려고?



    자코들을 처리하는데 최적의 스킬인 비전 오브 데스입니다. 말카비앙의 디멘테이션을 3레벨까지 올리면 사용가능합니다.

    "인간"은 무조건 즉사합니다. 즉 이걸 맞고 죽지 않는다면, 인간이 아니라는 말이죠.



    2층으로 올라와서 마찬가지로 적들을 처리해 줍시다.



    2층의 한 방으로 들어가면, 벽에 구멍이 나있고 그 앞에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 옆방에는 침대가 준비되어 있네요. 몰래 촬영까지해서 팔아먹었나 봅니다.



    복도 끝에있는 휴게실에서 열쇠를 얻을수 있습니다.



    열쇠를 이용해서 바로 옆방의 문을 열고 들어갑시다.



    벽 속에 갇혀있는 여자가 보입니다.



    이 쌍년아! 난... 난 여기서 숨도 못쉬겠다고!


    1. 나는 길잃은 아이들로부터 너를 자유롭게 해주기 위해 이곳에 왔다.


    뭐? 알겠어. 넌 누군데? 너는 통과 한패는 아닌것같네.


    1. 나는 이빨빠진 통이 아니다.


    내가 말 안했던가? 니가 통과 한패가 아닐지는 몰라도, 너는 그들 정도의 지능수준으로 보여.


    1. 너는 웡호의 작은 족제비인가?


    그래, 내가 키키야. 근데 넌 대체 뭐하는 년이냐고.... 통의 환영위원회라도 되나?


    1. 내가 너에게 자유의 열쇠를 가져왔다.


    아버지와는 상당히 다른 성격의 키키.



    오, 나 저어어엉말 감동했어. 뭐? 감사인사나 뭐 그딴걸 듣고싶은거야? 꿈깨시지, 썅년아.


    1. 이 길잃은 아이들의 둥지에서 빠져나가도록 하지.


    그거 참 창의적인 발상이네. 이런, 아빠가 정말 도움이 간절히 필요했나보구만. 앞장서시지, 영웅님.


    금수저라 그런지 정말 개념이 없지만, 죽이면 안됩니다.



    키키를 풀어주면 주인공을 따라오게 됩니다. 그대로 마사지샵을 빠져나가 웡호에게 보고하러 갑시다.



    아! 어서오십시오, 친구여! 제가 당신에게 엄청난 빚을 지게됐군요! 당신은 제 최고의 보물을 되찾아 주셨습니다. 키키가 당신이 어떻게 그녀를 구해냈는지 이야기 해 주었답니다. 당신은 정말 용기있고 영광스러운 여성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 너는 왜 길잃은 아이들이 너의 보물을 가져갔는지 알고 있나?


    키키가 대체 뭐라고 이야기를 했는지 들어보고싶네요.



    아니요. 어째서 그들이 키키를 데려갔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에는 통보다 더한것이 도사리고 있는것 같아 두렵군요.


    1. 너의 말은 불투명하군.


    오랫동안, 저는 차이나타운을 청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건 힘든 일이지만, 지역사회의 도움을 받았고, 우리는 함께 통과 같은 범죄자로부터 저희들의 거리를 되찾아 오기 시작했습니다. 가게들은 다시 문을 열었고, 가족들은 다시 자기들의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죠.


    2. 그 벌레는 다시 쓰레기통으로 기어들어간 것처럼 보이더군.


    그렇습니다. 저는 통이 거의 사라졌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무언가가 일어났습니다. 그들의 숫자는 갑자기 불어나기 시작했고 그들은 무기를 구매할 많은 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것과 함께 마약들과 범죄도 뒤따라오게 되었죠. 이젠 예전보다 더 심각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1. 이 실들을 잡아당기는 손은 누구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분위기가 변했습니다. 저는 명상해 봤지만, 저의 영혼은 진정되지 않았습니다. 점괘(I Ching)는 어둡고 모호하더군요. 곧 모든것이 변해버릴것 같습니다, 으...


    1. 너의 번뇌에 대해 이야기해라.


    통의 갑작스런 세력 확장에는 뭔가 배후가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많이 말한것 같군요.


    1. 이 흩어진 정신을 믿어라.


    갑자기 말을 끊는 웡호. 설득을 통해 이야길 더 들어봅시다.



    음, 밍샤오가 여기 도착하고 금덕사(Temple of Golden Virtue)를 재개장한것과 동시에 뭔가가 변한것 같습니다. 그건 3년 전이었습니다. 저는 통의 부활과 그녀가 뭔가 관계가 있다는 뜻으로 말한건 아닙니다. 그 두개의 사건은 그저 우연의 일치에 불과할겁니다.


    2. 나는 내 마음속의 여러 목소리들을 믿는것을 배웠지.


    웡호는 그저 우연의 일치라고 하지만, 둘 사이에는 뭔가 있는듯 합니다.



    아닙니다! 더 이상 들어줄수 없군요! 밍샤오는 그녀가 여기 도착한 이후로 저의 믿음직한 조언자였습니다. 저는 전적으로 그녀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2. 너의 손이 비취색 접시에 올라와 있는게 보이는군. 이제, 나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보실까.


    주인공이 밍샤오를 의심하면 웡호가 화를냅니다. 밍샤오는 상당히 신뢰받고 있군요.

    이제 바라버스에 대해 물어봅시다.



    물론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리면 되죠?


    1. 나는 사라진 영혼의 그림자를 쫓고있다.


    흠.... 그에 대해 이야기 해줄 다른것은 없나요?


    1. 내 인격들이 침묵하고있는것 같군.


    알겠습니다. 제가 당신을 위해 그를 찾아줄 수 있을것 같지는 않군요. 하지만 저는 그게 가능한 사람을 알고있습니다.


    1. 좋아. 어디서 그를 만날 수 있지?


    그의 이름은 자오 입니다. 그는 내게 전화해서 키키가 어디에 잡혀있는지 말해준 사람이죠. 자오는 수많은 커넥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차이나타운의 수입-수출 창고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곳으로 가서 그를 만나보세요. 제가 그에게 전화를 해서 당신을 맞을 준비를 하라고 이야기해 놓겠습니다.


    "자오"라는 인물을 만나보라고 합니다.

    이후에 추가적인 질문을 통해서 금덕사와 밍샤오에 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1. 금덕사!


    금덕사는 아주 오래전부터 여기 차이나타운에 있었습니다.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존재했죠. 오랜 시간동안 이것은 낡고 잊혀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밍샤오가 그것을 구입해서 이것에게 과거의 영광을 되찾아주었죠.


    1. 왜 그 여제는 이 금덕사에 그녀의 그림자를 드리우게 했지?


    밍샤오는 아주 많은 관심을 갖고 저희의 문화와 전통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그 사원은 저희 사람들의 힘의 상징입니다. 이것은 저희 커뮤니티에 희망을 가져옵니다.


    1. 금덕사 안에서 경배를 올려본적이 있나?


    어-없습니다. 밍샤오는 대기실에서 그녀의 손님을 맞이합니다. 누구도 사원 안으로 들어가는것을 허락받지는 못했습니다. 그녀는 그곳은 성스러운 장소고 그곳은.... 흐트러지지 않은 상태로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하더군요.


    2. 비밀은 종종 도금되곤 하지.


    밍샤오의 사원 안으로는 누구도 들어가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갈수록 의심스러운 밍샤오.



    더이상 그런 말을 들어줄수 없군요! 밍샤오는 저의 사람들을 위해서 많은 일들을 해왔습니다. 저는 당신이 그녀를 깎아내리는것을 듣고있지만은 않겠습니다!


    3. 나의 뇌는 떠났다. 나의 몸도 따라간다.


    어쨌거나 웡호는 밍샤오 일편단심입니다.

    이제 무역창고로 자오를 만나러 갑시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