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할리우드 09 ~b-rated writer~
    VtM:Bloodlines/할리우드 2016. 10. 19. 20:08

    지난번의 채스티티를 처치하는 퀘스트 이후에, 바로 이어서 VV에게 또다른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 불쌍한, 불쌍한 데이빗 해터.


    2. 단골인가? 네게 팁을 얼마 주지 않았나보지?


    +poor를 이용한 말카비앙의 장난.



    데이빗 해터는 극장가 지망생이면서 호텔의 경영자야. 그는 사실 이곳에 꽤 자주오지 - 몇년 됐어. 이 불쌍한 아이는 잠시 쉬지도 못해. 나는 그가 우리 가게의 여자아이와 그의 새로운 대본에 대해 이야기 하는걸 우연히 들었지.


    그건 한 비밀스런 사회와 생물들에 대한 이야기였어. 그 생물들은 자기 내면의 야수와 고대의 괴물의 위협과 싸우며 살아간다고 하더군.... 너에게 뭔가 익숙한 이야기지?


    2. 전부 그렇군.... 최근에 내가 배운 이야기네. 혈족에 관한것 말이지.


    그의 이야기의 세부적인 내용들은 단순한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너무나 정확해. 내 생각엔 누군가 데이빗과 내통하는것 같아. 자신의 그 행동이 불러올 결과를 깨닫지 못한 한 혈족이겠지. 너는 우리의 정체를 인간에게 누설한 댓가가 뭔지 알고있어?


    2.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누군가 혈족의 비밀을 인간에게 누설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 죽음이지. 나는 불쌍한 데이빗이 크게 상심할까봐 걱정돼. 그가 열심히 썼던 대본은 파괴되어야만 하기 때문이지. 그리고 그의 은밀한 동업자는.... 처형되어야만해. 나는 데이빗을 너무나 잘 알고있어 - 사실 그를 좋아하고 있지 - 그리고 나는 이 일을 처리하기에는 그와 너무 가까운 사이야.


    2. 모두에게 죽음을! 누구에게도 자비를 베풀지 마라!


    마스커레이드의 위반은 곧 죽음이죠.



    안돼!


    주인공이 모두 죽이겠다고하자, VV가 기겁합니다.



    해터는 그의 동업자가 혈족이라는 사실을 몰랐을거야. 너는 데이빗의 대본을 가져와야돼... 그리고 어떻게든, 너는 그의 그 정보를 제공해준 사람의 이름을 알아내야만 해. 그게 누군지 알아내고 나면... 그 배신자를.... 죽여 - 하지만 데이빗에겐 절대 손대지마.


    3. 인형은 그녀의 박스안에서 계속 머물러야만 하나? 그녀는 너무 섬세하기 때문에?


    해터만은 죽이지 말아달라고 하네요.

    그렇게 중요하면 자기가 직접 하면 될텐데.



    데이빗은 열정적이고 기발한 친구야. 만약 이 일을 내가 직접 처리한다면, 그는 내게 두번다시 말도 걸지 않을거야... 그리고 그건 내 마음을 아프게 하겠지.


    1. 알겠어. 인형.


    데이빗은 럭키스타 모텔에서 일하고 있어. 그는 그의 글에 관해서는 매우 열정적이지 - 그는 그의 작품에 대해 말하는걸 좋아해 - 그는 그의 대본에 대해서 기꺼이 이야기해 줄거야. 하지만 그 동업자의 이름을 말하게 하는건 꽤 설득력이 필요할거야.


    2. 히 히 히.... 그는 얘기하게 될거야.


    이 일이 끝나면, 넌 나의 완전한 애정(attention)을 받게 될거라고 약속하지.


    2. 나는 주목(attention)받는걸 좋아해. 그래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해한적도 있지. 나는 이곳에 없다.


    자신은 해터와 너무 친해서 직접 못하겠다며 주인공에게 부탁합니다.

    부탁을 들어주면 완전한 애정을 주겠다고 합니다.



    해터는 호텔의 경영자라 했으니, 럭키스타 호텔로 가서 직원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1. 나는 해터를 찾고있어. 넌 여기서 다도회를 하는 중인가?


    제가 데이빗 해터에요, 이곳의 관리인이죠. 호-혹시 예약 하셨던 건가요?, 그게.... 제가 방 열쇠를 드렸어야 했네요. 죄송합니다, 제 실수였어요.


    1. 관리인... 나는 당신의 이름을 가진 작가를 찾고있소.


    제대로 찾아온것 같군요.



    작가(writer)는 잘못된 표현이에요, 왜인지 아세요? 그건... 그건, 아무나 자기가 작가라고 하거든요, 그렇죠? 당신이 편지를 쓰면(write), 당신은 작가(writer)인거에요, 알겠어요? 제가 하는건... 대본을 쓰는거에요. 제 글 안에 뛰어난 영화의 본질을 담아내는작업 같은거죠. 저, 저는 펜을 가지고 작업하는 대장장이 같은거에요. 몽타쥬의 용접공이라고도 할수있죠.


    1. 당신은 당신의 펜으로 뭘 제련하지?


    엄. 근. 진.



    작가들은 보통 그냥 글을 쓰거나 아니면 그의 무의식 속에 떠다니는 것들을 120페이지의 대본에 옮겨적지 않나요? 근데... 저는, 제 무의식의 대부분은 오래된 공포 영화들로 가득 차있죠. 그래서... 최근에 제가 쓰는건 그런거에요.


    1. 공포? 너는 진정한 공포가 뭔지 알고있나?


    저요? 저는... 뱀파이어 영화를 새롭게 정의하는걸 생각하고 있죠. 많은 사람들이 뱀파이어를 영화에서 인기있는 캐릭터로 만들어냈죠. 하지만 저는, 저는 진짜를 다룰거에요. 뭔가 무서우면서도, 뭔가 사실인것 같은 그런거요.


    1. 나는 네 영화의 청사진을 빌리고 싶군. 나에게 그걸 줄 수 있나?


    해터를 구슬러서 대본을 받아내 봅시다.



    이 도시의 제대로된 작가라면 당연한 일이죠. 이봐요, 혹시 당신 업계 종사자인가요? 저기요, 저 정말 엄청나게 많은 영화의 아이디어가 있거든요. 사실, 당신에게 제 완성된 대본을 줘야만 할것 같아요. 이건 아직... 작업중인것 이거든요.


    4. 작가들은 나를 흥분시키지. 그걸 내게 줘 그러면 내가 네 미래의 뮤즈가 되어줄게.


    대본을 주는걸 망설이는데, 한번 유혹을 해봅시다.



    물론이죠! 다 당신이 읽으면서.... 자극 받았으면 좋겠네요.


    1. 이 이야기에 다른 사람이 목소리를 빌려줬나?


    바로 넘어옵니다.

    이제 동업자에 대해서 물어봅시다.



    그건 정말 말할 수 없어요. 그는 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거든요.


    1. 이 도시의 모두는 명성을 좋아하지. 그라고 다를것 같나?


    좋아요. 좋아. 그는 율리우스라는 남자에요. 그는 부둣가 아래쪽에서 살고있죠. 사실, 오늘 밤에도 그를 만나기로 했어요. 우린 항상 뱀파이어 영화에 관한 생각을 주고받죠. 그는 약간... 약간 이상해요, 하지만 정말 창의적이죠. 난 그의 정신세계가 마음에 들어요.


    1. 흠.... 늦었군, 난 중요한 만남에 늦어버렸어. 해터.


    설득을 해주면, 결국 율리우스라는 이름을 털어놓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산타모니카의 해변에서 말을 더듬던 그 씬 블러드입니다.



    대본도 얻어냈으니, 이제 율리우스를 만나러 산타모니카로 돌아갑시다.



    E와 릴리는 떠나고, 율리우스 혼자 덩그러니 남아있습니다.



    워 워 원하는게 뭐 뭐야?


    2. 미친 해터를 알고있나?


    아 아 아니 아니 아니.


    2. 그래, 그래, 그래.


    제 제 제 제발! 나 나 난 아무것도 모 몰랐어! 나 나는 이 이 이러려던게 아 아 아니야. 나 나 난 내가 뭐 뭔지도 모 몰라. 나 나 나는 아무것도 몰라!


    1. 건방진 햇병아리에겐 훈육이 필요하지.


    미 미 미안해. 제 제발! 다 다시는 아 안그럴게!


    1. 너의 말은 영원한 잠에 빠지게 될 것이다.


    아 아 아 안돼. 오 오 제발 오 신이시여!


    1. 그 규칙은 흑요석에 새겨져 있지.


    율리우스를 놀리면 꽤나 반응이 재밌습니다.



    나 나 날 그냥 보 보내줘! 로 로 스 앤젤레스를 떠 떠날거라고 매 맹세할게!


    2. 널 보내주는 댓가로 내게 어떤 작고 귀여운 선물을 줄거지?


    오... 나 나 난 돈이 마 마 많지는 않아. 야 야 약간은 있어. 배 배 백달러 정도.


    3. 더 많은 초록색이 필요하다, 카이사르.


    율리우스는 돈을 주겠다며 주인공에게 살려달라고 애원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살려줄수도, 그냥 죽여버릴수도 있습니다.


    살려주면 인간성을 획득할수있고, 대신 VV의 애정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



    오, 오 시 시 시 신이시여, 아 아 안돼!


    2. 눈먼 여인이 내게 해야만 하는일을 알려주셨다. 잘가라.


    VV의 애정을 위해 율리우스를 죽이는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죽어라 시저. 

    율리우스를 처치한뒤 VV에게 돌아갑시다.



    1. 널 위한 해터의 글이야.


    오... 난 이걸 찢어버려야만 해. 하지만.... 난, 난 못하겠어. 난 그 남자의 혼이 담긴 작품을 찢어버릴수는 없어. 여기, 네가 대신 해줄래...? 날 위해 이걸 찢어주겠어?


    1. 읽는것 보단 찢어버리는게 낫지 - 이리줘!


    고마워.


    1. 나는 해터의 동업자의 이름도 알아냈어.


    해터의 대본은 그냥 찢어버립시다.



    그럼 그들은....? 니가....?


    1. 그것의 입술에서 더이상의 말은 새어나오지 않을거야.


    그건 분명 괴로운 일이었겠지.... 하지만, 니가 아니었으면, 결국 다른 누군가가 했을거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 너의 도움에 대해 정말로... 감사해.


    1. 얼마만큼 감사하는거야?



    뭐라 할까? 난 정말로 너를 사랑하고 있어 - 넌 나를 보호해주고, 너무나 상냥하게 대해줘. 니가 만약 이곳에 오지 않았다면, 난 어떻게 살았을까? 오, 왜 사람들이 모두 너같지 않은걸까? 그러면 세상은 정말... 정말 아름다울텐데. 여기, 이거 받아. 니가 마음을 빼앗아가버린 아름다운 소녀의 기념품이야.


    1. 너를 내 가슴속에 간직하고 네 사진은 주머니 속에 간직하도록 할게.


    축하합니다. VV를 꼬시는데 성공했습니다.



    VV를 꼬시는데 성공하면 기념품으로 VV의 사인이 담긴 사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1층에서 춤을 추는 VV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립 클럽에 온 김에, 댄서에게도 말을 걸어봤습니다.



    안녕, 이쁜이. 나는 미스티야. 개인적인 공연에 흥미 있어? 널위해 특별한걸 준비해 뒀거든.


    3. 니 용암지대 안에서 헤엄치게 해줘.


    어, 물론이지... 뭐든지 괜찮아, 자기야. 나랑 같이 프라이빗 룸으로 들어가자. 그러면 우린 서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을거야.


    1. 내가 너의 작은 폼페이가 되어주지.


    좋아. 너는 100달러만 주면돼. 그러면 우리는 뒤쪽으로 가서 그걸 시작하는거지.


    1. 여기 백개의 금화를 받아.


    좋아. 나를 따라와. 뒤쪽의 프라이빗 룸으로 가자. 그러면 우린 좀 더... 편안해질거야.



    미스티를따라 프라이빗룸으로 들어갑시다.



    도착했네. 자... 나에게 뭘 시키고 싶어, 응? 이건 네게 말하지 않은거지만, 여자를 위해서 춤추는건 날 정말 흥분시키거든.


    1. 이리와. 내게 너의 비밀스러운 장소에 속삭일 말이 있어.



    춤을 춰주는건 없고, 그냥 길거리의 매춘부와 같은 이벤트만 발생합니다.


    +VV를 만나고 나면 아이작에게 VV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자네 VV를 만난거군, 그렇지? 내가 아는 모든 혈족중에, 그녀가 가장 생기있다네. 그녀는 여전히 젊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능력있지. 그녀는 나의 아이가 아니지만, 그녀는 내게 있어서 딸같은 존재라네.


    VV도 자신과 애쉬는 의붓남매라더니, 아이작이 직접 VV를 포옹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헤이븐에 돌아가보면 VV에게서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제목> 고마워

    <발신인> VV@베수비오


    사랑스러운 혈족에게,

    다시한번 너의 모든 행동에 대해 감사할게. 나는 니가 이걸 알아줬으면 좋겠어.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했을때, 그건 진심이었어. 너는 나에게 세상이 어둡고 절망적이지 않다는것을 알게 해줬어. 너를 다시 한번 만나고 싶어. 내 클럽에서 말이야.... 그리고 내 꿈속에서도.

    사랑을 담아,

    VV가


    VV를 꼬시는데 성공하면, 위와같이 VV가 주기적으로 연애편지를 보내옵니다.

    아쉽지만 쟈넷과 같은 이벤트는 없습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