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할리우드 06 ~hunters hunting~
    VtM:Bloodlines/할리우드 2016. 10. 19. 18:04

    왕의 길이 상당히 긴 던전이기 때문에, 왕의 길로 떠나기 전에 미뤄뒀던 서브퀘스트들을 모두 처리하고 가도록 합시다.


    먼저 아이작과 관련된 서브퀘스트 입니다.



    기꺼이.


    2. 당신의 진실한 할리우드 이야기는 뭐지, 아이작 에이브람스?



    자네가 살아있는 동안, 의도적이든 그렇지 않든, 한번은 아이작 에이브람스 프로덕션을 본적이 있을걸세. 미국의 탑 100영화 중 30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으니, 본적이 있겠지. 할리우드의 남작으로써,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네.


    1. 당신의 주변엔 어떤 별들이 있었지?


    스튜어트, 린, 히치콕, 와일더, 홀든, 딘, 스콜세지, 드 니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의 자식인 애쉬가 있지. 이런 일도 기억나는군. 한번은 한 스튜디오에서 의상을 제때 준비하지 못하는 바람에, 그들이 보가트를 데리고 할수있는 일이라곤 오직 가구를 옮기는것 뿐이었다고 하더군.


    1. 불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은 뭐지?


    아이작의 자식에 대해서 물어봅시다.


    +Ash(재)를 이용한 말카비앙의 말장난 입니다.



    애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 7년전, 나는 네거티브 제로를 위해서 배우들을 검토하고 있었지. 내가 그를 본 순간 -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보였지. 그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었다네


    1. 그래, 그래....


    나는 클리프나 딘 이후로는 그와 같은 사람을 본적이 없었지. 그는 이 영화를 전설로 만들정도의 잘생긴 외모, 카리스마, 매력... 모든걸 가지고 있었다네. 나와 그의 첫번째 영화는 그를 대스타로 만들어 주었지... 그리고 동시에 그를 바꿔버렸다네.


    1. 변했다니?



    모두가 그가 누구인지 알게되었고, 나는 더이상 그를 알 수 없게 되어버렸지. 파티, 술, 스포츠 카, 여자들... 어느날, 내가 그의 다음 배역에 대해 이야기 하기위해 그를 찾아갔을때, 나는 그가 약물의 과다복용으로 거의 죽을위기에 처한것을 발견했지... 그리고 나는... 나는 그를 그대로 죽게 내버려둘 수 없었다네.


    1. 그는 당신의 키스로 인해서 망가져버렸나?


    나는 그만 충동적으로 행동해 버렸지. 나는 많은 이들이 너무나 일찍 세상을 떠나는걸 지켜봐왔네. 그러나 애쉬는, 내가 그 운명을 바꿀 기회가 있었지.


    1. 그리고 당신이 그렇게 했군? 히 히...


    그건 애쉬를 파멸시켜버렸지 - 그는 여전히 연기를 하고 싶어했지만, 나는 그가 연기를 하지 못하게 했다네. 그는 그의 새로운 인생에 대해 친구들에게 거짓말 해야만 했지. 그는 흡혈을 해야만 했어. 나는 그에게 그의 과거의 영광의 일부인 클럽을 주었네. 나는 그의 변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할수있는 모든 일들을 해줬다네.


    1. 당신의 키스가 그의 혈관속에 쓴맛을 남기게 된건가?


    아이작은 슬퍼하며 자신과 애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내게 구속되어 있다고 느끼지. 나를 증오하는것 같지는 않네.... 어쩌면 그냥 화를 내고 있는걸지고 모르지. 나는 그의 사이어고 그는 나의 자식이라네. 그리고 그 관계에는 책임감과 존중이 있지. 더이상 우리가 예전과 같은 친구사이가 아니라고 해도 말일세.


    1. 어떤 불 속에서 애쉬를 찾을수 있지?


    그는 그의 클럽인 Asp Hole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있네. 나는, 인정하도록 하지, 구시대의 사람이라 그곳을 좋게보지는 않네. 나에게 있어서는, 그곳은 그저 오늘날 영화계에 존재하는 문제점들의 본질이 압축된 곳으로 보인다네.


    2. 아마 다음에 내가 갈곳은, 이 독사(Asp)의 우리로군.... 나는 떠났다.



    이 애쉬를 만나러 asp hole로 가봅시다.



    술집 안에 들어오면, 일본도를 차고있는 남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애쉬를 만나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갑시다. 여자들 틈에 서있는 애쉬를 볼 수 있습니다.



    ...


    2. 시리우스... 아니야... 알파 센타우린가, 흠... 너는 대체 무슨 별이지?


    뭐?


    2. 반짝 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비추네...


    차도남 애쉬.



    귀엽군... 이제 끝난건가?


    1. 너의 이름을 알게되면 끝날거야


    애쉬야. 니 친구들한테도 말해줘 나한테 귀찮게 굴지 않게.


    2. 죽음이 여기서 자주 술을 마시나? 너는 그를 기다리는것 처럼 보여서 말이야.


    그렇다고 할 수 있지. 그런데 니가 무슨 상관이지? 나는 할수 있었어... 그냥 이곳을 걸어나가 전설이 되는거지. 나는 살았을수도 있고, 그러지 못했을수도 있어. 뭐가 다른거지?


    1. 니 말속에는 광기가 있군 그리고 나는 여전히 무슨말인지 모르겠어.


    너는 그들을 보지 못했나?


    2. 나는 많은것들을 보지, 너의 요점만 빼고 말이야.


    뭔가 고민이 많은듯 합니다.



    사냥꾼들 - 내 클럽의 어디에나 있지. 나는 도망치려고 했어, 그들이 나를 잡으러 올거거든. 그래서 나는 내 자신에게 물어봤지. 나는 밖으로 나가기 위해서 죽을 준비가 되어있는가? 내가 죽기전에 그놈들을 몇명이나 죽일수 있을까? 응? 둘? 셋?


    나는 지금도 그냥 이곳에서 걸어나가서 찬란한 영광이 될수도 있어. 모든것의 끝이지. 그리고 그거 알아? 그건.... 그런 사실이 나를 괴롭게 만들지 않아. 내가 아직 밖으로 걸어나가지 않은 이유는 아마 왜 그게 나를 괴롭게 만들지 않는지를 알고싶어서 일거야.


    1. 너는 내 도움을 필요로 하고있군, 심지어 너도 깨닫지 못한사이에 말이야.


    술집 입구의 일본도를 차고있던 남자는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헌터라고 합니다. 애쉬는 그들에게 쫓기고 있다고 하네요.



    아이작이 너를 보낸건가?


    3. 우리는 공통점이 있군 : 나도 그를 알고있거든.


    아이작은 수년 전부터 이 도시를 그것의 뿌리로 감고있는 오래되고 비틀린 나무와 같지. 그는 구시대의 유물이야. 그는 내게 모든것을 줬다고 생각하지만... 그가 내게 준건 저주뿐이야.


    2. 너는 아이작을 좋아하지 않나?


    전부 이야기하기엔 너무 긴 이야기야. 그냥 이렇게 말해두지, 우린 많은것들에 대해 마음이 맞은적이(eye-to-eye) 없었어 그리고 그게 아이작을 화나게했지.


    1. 왜 너의 눈(eye)은 함께 잘 지내지 않는거지?


    그는 계속해서 나는 숨죽여 지내야 한다고 이야기했어. 또 그는 계속해서 내가 너무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이야기했어.


    2. 그의 말 속에는 지혜가 있군.



    너는 날 몰라. 난 하루종일 사무실에 처박혀서는, 그림자 속에서 아이작처럼 할리우드 놀이나 하고있을수는 없다고. 나는 배우란 말이야 - 아니 과거에 배우였지. 난... 내겐 더이상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아. 내게 남은거라곤 이 클럽과 약간의 명성, 그리고 이 저주뿐이지.


    1. 너는 카인의 피를 씻어내고 싶은건가?


    난 이런걸 원한적이 없어. 난 아이작에게 목숨을 살려달라고 한적도 없어. 죽는게 더 나았을지도. 그럼 행복했겠지, 젠장! 난 살아남아 버렸어! 누가 아이작에게 나를 마음대로 할 권리를 준거지?!? 나는 더이상 연기를 할수없어. 더이상 사랑도 할수없지. 내가 할수있는거라곤 오직... 어둠속으로 사라져가는것 뿐이야.


    1. 너는 내 도움을 필요로 하고있군, 심지어 너도 깨닫지 못한사이에 말이야.


    애쉬가 아이작을 증오하지 않는지는 모르겠지만, 화를 내는건 분명해 보입니다.



    아이작이 너를 보냈나?


    2. 그래


    여기선 뭘 선택하던지 "아니오"로 돌아오게 됩니다. 애쉬가 아이작이 주는 도움은 거부하기 때문이죠.



    잊어버려. 그의 도움은 필요없어. 그사람은 그냥 그의 사무실에 앉아서 그의 자선사업이나 생각하라고 해.


    1. 농담은 내 본성이지. 아이작이 나를 보낸게 아니야.


    젠장 뭐야, 그럼 나를 도우려는 이유가 뭔데?


    2. 너는 황금빛 별이지. 그리고 나는 너의 색깔을 원해.


    이 도시에서는 서로를 위해 뭔가를 해주기 전까지는 진정한 친구라고 할 수 없지. 그리고 이 일이 끝난 뒤에는, 나는 네게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을거야. 하지만 만약 니가 이야기하는게 돈에 관한거라면, 그건 해줄수 있지.


    1. 나는 여전히 너를 도울수 있을것 같은데.


    아이작이 보낸게 아니라고 하면, 애쉬는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럼 우리가 이제 어떻게하면 좋겠어?


    1. 이곳의 모두는 별이 되고 싶어하지. 너의 가죽을 벗어둬 그러면 누군가 거기로 기어들어갈거야.

    2. 우린 노스페라투처럼 하수도를 통해 탈출하게 될거야... 하지만 그들 역시 쫓아오겠지.

    3. 너는 좀더 호의적인 공범을 찾아야 할거야. 나는 떠났다.


    여기서 탈출하기 위해서는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 힘으로 뚫고나간다.



    2. 우린 노스페라투처럼 하수도를 통해 탈출하게 될거야... 하지만 그들 역시 쫓아오겠지.


    너 진심이야? 니가 얼마나 많은 역경을 헤쳐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쩌면 우린 살아서 탈출할수도 있겠지. 너 지금 준비된거야?


    2. 그래. 나는 너의 그림자이자 동료가 될것이다.


    만약 내가 헌터들에게서 빠져나간다면, 나는 이 망할 도시를 뜰거야. 이제 하수도로 가자.


    애쉬와 함께 하수도로 가게됩니다.



    전부 총을쏴대서 거슬리긴 하지만, 개체수가 작으므로 어렵지 않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헌터를 사냥하면 무기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신군도(新軍刀)



    가다보면 막다른길에 도달하는데, 적들이 이렇게 벽을 부수고 나타나기 때문에 부서진 곳을 통해 이동하면 됩니다.



    앞에 보이는 사다리로 위로 올라가서 위층의 적도 모두 정리하도록 합시다.



    모든 헌터를 처치하면 애쉬가 말을 겁니다.



    방금 그게 마지막 헌터였던것 같군. 받아, 이것에 대한 대가야. 너도 알다시피, 나는 십년간 여기 할리우드에서만 계속 살아왔지. 내가 떠나고난 뒤에 그 안에서 과연 내가 얼마나 오래 살아있을지 궁금하군. 흠....


    1. 황금!



    내가 떨어질 수 있는한 멀리, 내가 갈 수 있는한 낮게 - 망각을 지나... 네거티브 제로라고 묘사할 수 밖에 없는 지점을 향해서...


    1. 나도 그 장소를 알고있지...


    애쉬는 마지막으로 뭔가 영화 대사같은걸 읊으며 떠나갑니다.


    이번에는 두번째 방법, 속임수를 이용한다.

    이 경우에는 어느정도의 설득 수치가 필요합니다.



    1. 이곳의 모두는 별이 되고 싶어하지. 너의 가죽을 벗어둬 그러면 누군가 거기로 기어들어갈거야.


    그 아이디어는 시트콤을 보고 생각해 낸거야? 어쨌든. 클럽을 둘러봐, 어쩌면 운좋게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


    1. 나는 당신의 도플갱어와 함께 돌아올것이다.


    애쉬와 바꿔치기할 사람을 찾으러 갑시다.



    1층 화장실 앞을 보면 애쉬와 닮은 남자가 서있습니다.



    안녕 아가씨! 우리 이전에 여기서 만난적이 있던가?


    2. 어마어마한 상금! 엄청난 보상! 당신가 도전을 받아들인다면 모두 당신게 될거에요. 카메라를 봐주세요!


    돈이라구? 내가 뭘 하면되지?


    2. 당신는 오늘 하룻밤만 연예인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될것입니다.


    좋아, 그건 할수있지. 난 당신이 내게 타란튤라를 먹이거나 콧속에 지렁이를 집어넣기라도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지.


    1. 남자 화장실로 들어가라. 너와 쌍둥이인 남자가 되어라. 그의 지갑을 요구해라.


    남자를 적당히 속여넘겨 줍시다.



    남자는 화장실로 들어가 옷을 갈아 입습니다. 이제 애쉬에게 돌아갑시다.



    옷은 구했어?


    1. 남자 화장실 안에, 너의 가죽을 입길 원하는 남자가 있다.



    너는 이 헌터들이 인력사무소에서 파견나온 일용직이길 빌어야할거야, 왜냐면 프로라면 보나마나 이걸 비웃을거거든. 만약 이게 먹힌다면, 난 이 도시를 뜰 수 있겠지. 받아, 내 감사의 표시야.


    애쉬에게 보고하고 나면 컷씬이 나옵니다.



    띠용?

    이렇게 애쉬는 무사히 탈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 여담이지만, 이 애쉬라는 인물의 본명은 애쉬 리버스(Ash Rivers)인데 , 이건 미국의 유명한 배우였던 "리버 피닉스(River Phoenix)" 에서 가져온것이라고 합니다. 피닉스(Phoenix)는 자신의 재(Ash)에서 부활하는 새죠. 

    또한 리버 피닉스 역시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으며, 사망한 곳은 할리우드의 술집이었습니다. 그 술집의 이름은 "Viper(독사) Room" 그리고 애쉬가 있던 술집의 이름은 "Asp(독사) Hole"였습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