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할리우드 07 ~gargoyle removal service~
    VtM:Bloodlines/할리우드 2016. 10. 19. 18:04

    이번에도 아이작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할리우드의 대부분의 퀘스트는 아이작에게서 출발합니다.



    1. 당신의 도시에서 나의 할일 없는 손이 가지고 놀것이 있나?


    뭔가가 있긴 하지. 하지만 그건.... 가고일에 관한것 이라네. 흠, 자네가 이것에 대해 관심이 있어 보이는군.


    1. 그 돌덩이에 대해 말해줘.


    아이작이 가고일에 관한 문제를 이야기해 줍니다.



    그건 내 소중한 동양 극장을 차지했다네. 그곳은 지금 문을 닫았네만, 그게 중요한게 아닐세. 나는 그걸 쫓아내기 위해서 사람들을 보냈지, 그리고 그들은 손발이 몇개 사라진채로 돌아왔다네. 나는 이대로 그 괴물이 내 도시의 혈족들을 공격하게 둘수는 없다네.


    2. 나에게 방법을 알려준다면, 그 바위를 부숴주지.


    그건 피를 마시기 위해 움직이는 돌덩이라네. 나는 자네가 죽을 위험에 처하지 않는 방법들을 추천하네.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그것을 같은 편으로서 가지고 싶네. 하지만 그것과 대화가 통할지는 모르겠군. 여기 극장의 열쇠를 받게. 이 문제는 자네의 판단에 맡겨두지.


    동양 극장의 가고일을 처치해 달라고 합니다.


    잘 기억나지는 않겠지만, 이전에 트레미어의 예배당에 갔을때 가고일에 관련된 책을 읽은적이 있었습니다.



    이 "마법적인 생명체들" 이라는 책에 의하면, 트레미어 클랜은 그들의 혈마법을 이용해 가고일과 호문클루스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스트라우스에게 가고일에 대해 물어보러 갑시다.



    2. 나는 돌의 피부를 가진 피의 골렘, 가고일에 대한 지식을 찾고있다.


    가고일? 어째서 가고일에 대해 물어보는거지?


    1. 한 가고일이 할리우드의 극장에 나타났다! 좀 더 이야기 해줘!


    가고일의 이야기를 듣자마자 스트라우스의 얼굴이 일그러집니다.



    내가 무엇을 말해주길 원하지?


    3. 당신의 눈은 핏빛 비밀을 감추고 있군, 마법사의 왕이여! 이 피의 골렘에 대해 말해주시오!


    설득을 통해 진실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알겠네. 나는 가고일에 관해서는 아는게 몇가지 있다네. 그리고 특히 그 가고일에 관해서는 더욱 잘 알고있지. 나는 내 가고일이 죽기를 바랬지만, 나의 창조물은 결국 살아남아 나를 괴롭히는것 처럼 보이는군.


    1. 당신이 이 악마의 아버지인가?


    그렇다네. 오래 전에, 나는 적들로부터 이 챈트리를 지켜내기 위해 그 가고일을 만들어냈지. 그는 믿음직한 하인이였어, 그리고 내 목숨을 여러번 구해주었다네.


    불행히도, 그는 점점 그의 역할에 불만을 가지기 시작했다네. 그리고 자유로워지고 싶어했지. 나는 풀어주는걸 거부했네. 결국, 그는 어둠속으로 도망쳐 버렸지. 그리고 그 뒤로 나는 그를 본적이 없었다네.


    1. 알겠군. 근데, 아이작 에이브람스가 내게 그 가고일을 처리하라고 했어.


    결국 똥씹은 표정으로 가고일에 관한 진실을 털어놓는 스트라우스.



    아이작 에이브람스? 그는 라크로이를 향한 그의 증오때문에 카마릴라 역시도 매우 싫어하고 있네. 만약 그가 이 사실을 알게된다면, 나는 클랜과 카마릴라에 있어서 커다란 수치가 될걸세. 그가 이 가고일이 나의 창조물이란 사실을 절대 알아서는 안되네. 이해하겠나?


    1. 나는 이 마법의 비밀을 지킬것이다.


    자네의 신중한 결정에 감사하네. 신예여.


    1. 이제 내가 뭘 해야하지?


    아이작의 이름을 듣자 스트라우스는 제발 이 일을 비밀로 지켜달라고 합니다.

    여기서 비밀을 지켜주겠다고 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걸 받게. 이건 가고일과의 싸움에서 자네를 지켜줄 고대의 수호부라네. 이것의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이걸 몸에 지니고 다녀야할걸세.


    1. 선물은 고맙게 받지. 그런데 어떻게 그 괴물을 파괴하지?


    유감이지만, 그건 정말 어려운일이라네. 가고일의 회복력은 무시무시하거든. 그리고 그들의 껍데기는 바위로 만들어져 있지. 총기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걸세. 그들에게 효과적인 유일한 무기는 둔기라네.



    가고일의 데미지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이제 상점에 가서 둔기를 산 뒤에, 동양 극장으로 쳐들어 갑시다.



    들어가자마자 천장에서 가고일이 등장합니다.

    이 가고일을 처리하는데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 스트라우스의 말대로 부숴버리는 방법.

    여기서는 가고일을 부수는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혈족 침입자! 괴물! 나는 너를 박살낸다! 너의 뼈와 살을 분리시킬것이다!


    3. 골리앗은 오늘 쓰러질것이다, 그리고 내 손에는 돌과 새총이 있지.



    움직임이 느리기 때문에 쉽게 처치할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작에게 보고하러 돌아갑시다.



    1. 그 돌덩이는 평화롭게 잠들었다.


    나는 사실 자네가 등에 커다란 돌 발자국이 찍힌채로 돌아올거라고 생각했다네. 하지만 그렇지 않은걸 보니 기쁘군. 자네는 정말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 자네가 잘못된 자를 위해 움직인다는게 안타깝군.


    2. 그가 광대라고 해도, 나는 웃는걸 좋아하지... 윗사람을 비웃는것 말이야.


    라크로이가 그의 부하를 잘 골랐다는걸 부정할수는 없겠군. 하지만 때가되면 자네는 누구를 섬겨야 할지 깨닫게 될걸세. 이만 실례하지.


    2. 나는 떠났다.


    여기서 마지막에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트라우스의 비밀을 지킬수도, 누설할수도 있습니다.



    1. 나는 말해선 안될 무언가를 알고있어...


    그게 정말인가? 그래, 허 허... 바로 거기서 가고일이 나타났다는 말이지. 이런 일이 알려지게 된다면, 그에게 치욕을 줄 수 있겠지. 만약 적절한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알게된다면, 이건 영원히 이 도시 전체에서 회자될걸세. 잘했네, 신예.


    만약 비밀을 누설하게 되면, 아이작이 상당히 즐거워합니다. 거기다 추가 경험치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라우스의 호감도가 깎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비밀을 지키는 방향으로 진행했습니다.



    2. 더이상 피의 골렘이 할리우드에 나타나지 않게 조치했다.


    자네가 해결했다고? 그건 상당한 성과라네, 신예여. 동시에 뛰어난 결정이었네. 다시한번, 자네는 나를 감동시키는군.


    그리고 자네의 노력은 보답 받을것이네. 부디, 이것을 자네의 성과에 대한 보답으로 받아주게. 트레미어 클랜은 자네가 비밀을 지켜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네.


    1. 나는 더이상 이곳에 없다.


    골렘을 파괴하고, 비밀을 지킨채로 스트라우스에게 보고하면 감사인사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고일을 처리하는 두번째 방법은, 아이작이 말한대로 이 가고일을 동료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가고일과 대화를 시도해 봅시다.


    1. 너의 피의 열망을 진정시켜! 나는 그저 이야기를 하러 온거야.


    이야기? 안돼! 항상 혈족들은 이야기하고, 음모를 꾸미고, 그들의 거짓말로 남들을 상처입인다! 괴물들, 너희들은 전부 괴물이다! 저주받은 자들!


    4. 너에게 피의 남작에게서 받은 올리브 가지를 줄게.


    피의 남작? 올리브 가지? 너는 뒤틀린말과 거짓말로 이야기한다! 다른 혈족과 똑같다!


    1. 에이브람스. 영화같은 꿈의 남자! 제안, 손을 뻗었다.


    아이작의 제안을 이야기하면 가고일이 망설이는데, 이때 화술을 통해 설득을 시켜야 합니다.



    제안? 무슨 제안? 또다른 거짓말이다! 그는 내 전 주인처럼 나를 통제하고 노예로 만들려고 한다! 처음, 그는 나를 파괴하려고 부하를 보냈다. 그리고 이제와서 평화를 원한다고? 아니! 나는 그를 저주한다! 너희 모두를 저주한다!


    1. 그는 꼭두각시를 필요로 하는게 아니야. 그는 그의 등뒤에 서있을 돌의 산을 원하고 있어.


    이건 뭐지? 또다른 악마의 속임수인가? 쇠사슬을 다른걸로 바꾸라는 건가? 이제 예전 주인 대신 에이브람스에게 복종하라는 건가? 싫어!


    2. 너, 그의 등뒤의 산, 그리고 피의 남작은 카마릴라와 싸운다.


    카마릴라? 그건 무슨뜻이야?


    4. 우리를 노예로 만들려고 하는 자들이지, 그리고 피의 남작은 그들에게 맞서고 있다.


    그는... 싸운다고? 그의 동족들과?


    2. 그는 너의 사슬을 만든 혈마법사들에게 맞서고 있다.


    그 트레미어... 너희 중에서도 제일 싫다. 비밀과 마술, 배신과 혈마법. 너희 모두 지옥에 떨어질 놈들이지만, 트레미어가 최악이다.


    2. 피의 남작은 이 질병을 치료하길 원한다.


    그래. 나는 에이브람스라는 자의 편에 서겠다. 그리고 그가 카마릴라와 싸우는걸 돕겠다. 그는 생명이 없는 악마일지도 모르지만, 그의 편에서 싸우겠다고 맹세한다.


    1. 피의 남작은 기뻐할거야. 안녕히.


    그래. 이제 날 내버려둬! 이 극장은 내 영역이다. 그리고 나는 고독속에서 평화를 찾는다.


    가고일을 동료로 만든뒤에, 아이작에게 보고하러 돌아갑시다.



    가고일이 할리우드를 수호해준다고? 허, 허... 정말 놀라워. 분명이 이 도시로 쳐들어오는 최초의 적군들은 엄청나게 놀라겠군. 자네는 정말 유망한 젊은이야 - 자네가 아직도 잘못된 편에 서서 움직이고 있다는게 안타까울 따름일세.


    가고일을 동료로 만들었다는 사실에 감탄하고는, 첫번째와 같이 주인공을 탐내면서 퀘스트는 끝이납니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