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파이어:더 마스커레이드-리뎀션 #06
    VtM:Redemption/프라하 2016. 11. 2. 00:02

    카파도시안의 수도원을 나오면, 윌헴이 크리스토프에게 말을 겁니다.



    윌헴 : 우리는 서둘러야하네. 새벽이 오고있어. 이제 태양은 우리들의 사신이라네, 크리스토프. 명심하도록 하게나. 해가 떠있는 동안은 자네는 햇볓을 피해 쉴 장소를 찾아야만 한다네. 이제 대학으로 돌아가세나, 예카테리나가 우리의 승리를 축하해줄걸세!


    크리스토프 : 나는 그대가 이러한 행위를 통해 기쁨을 느끼는것을 이해할수가 없소.


    윌헴 : 생각해보게. 자네가 포옹당하기 전에도, 자네는 사악한 생물들을 처치하지 않았나? 보게나! 자네가 죽었다고 할지라도 자네의 그 임무는 계속되고 있는것이라네!


    크리스토프 : 그걸로 내 영혼의 상실감을 달래기엔 턱없이 부족하오.


    윌헴 : 자네는 자네가 어찌할 방도가 없는 사건들에 대해 너무 생각이 많은것 같다네, 크리스토프. 우리들의 프로메시안의 임무 중에 위안거리를 찾도록 하게나. 전장의 피에 물든 흙 속에 자네의 비애를 묻어버려. 전쟁의 분노는 황홀감을 맛보게 해준다네, 그리고 그것은 깊은 비탄에 빠진 마음이라 할지라도 그 고통을 덜어주지. 그건 혈족이나 인간이나 동일하다네.


    크리스토프 : 나 역시 전쟁의 매혹에 대해서는 잘 알고있소.


    윌헴 : 그렇다면 자네도 자네의 적을 베어넘기는 기쁨을 잘 알고있겠군!


    윌헴은 크리스토프의 상태를 걱정하면서, 악과의 전투 속에서 위안을 얻으라 조언합니다.



    크리스토프 : 내 유일한 기쁨은 주님의 병사로서 천국의 임무를 수행하는것 뿐이오. 나는 이 타락한 상태를 정당화 할수있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 않았소. 어째서 주님은 인간이 악마가 되도록 내버려 두셨단 말인가? 어째서 주님은 구원의 약속을 앗아가버린 것인가?


    윌헴 : 신은 무고한 아이도 전장에서 울도록 내버려두지. 그리고 아무 행동도 하지 않는다네. 그런데 어째서 신이 자네와 같은 살인자의 비극을 막아줘야 한다는거지?


    크리스토프 : 잘 모르겠군. 그런것에 대해서는 생각해본적이 없네.


    윌헴 : 이리 오게나. 내 그대를 수도원으로 데려가 주겠다고 약속했었지. 하지만 서둘러야해! 새벽은 순식간에 찾아온다네!


    하지만 크리스토프는 여전히 자신의 상태를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어쨌든, 윌헴은 약속대로 크리스토프를 아녜즈카에게 데려다 줍니다.



    아녜즈카 : 크리스토프? 내 사랑 인가요?


    크리스토프 : 만약 크리스토프가 그대의 사랑이라면, 그대는 저주받을것이오.


    아녜즈카가 안자고 깨어있었습니다.



    아녜즈카 : 아니에요, 가지마세요, 그대여.

    아녜즈카 : 제가 그대를 볼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녜즈카 : 오 신이시여.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저는 그대를 본순간 겁에 질려버렸습니다. 그대의 고운 얼굴은 지금 창백하고 병든 얼굴이 되어버렸군요. 그리고 저는 그대의 얼굴을 알아보기조차 힘들었습니다. 저를 용서하세요. 그대가 너무 오랫동안 소식이 없어 저희는 그대의 안위를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토프 : 그대의 걱정은 정확했소. 나는 이 세상에서 죽어버렸고, 내 영혼은 사라져버렸소.


    아녜즈카 : 제가 지금 귀신을 보고있다는 말씀이십니까? 아닙니다. 나는 그대의 팔을 만질수 있고, 그대는 피와 살을 가지고 있다는걸 알고있습니다.


    크리스토프 : 살은 없소. 오직 피뿐이지.


    아녜즈카 : 그대여, 그대의 말은 제 마음을 공포로 채우고 있습니다. 저는 두렵습니다.


    아녜즈카 또한 크리스토프에게 변화가 일어났음을 느끼고 있는듯 합니다.



    아녜즈카 : 오 신이시여, 어째서 그대가 이리도 이상하게 보이는 것인가요?


    크리스토프 : 내 마음은 사악한 생각들로 가득 차있소. 나의 심장이 뜨거운 피를 뿜어내고 있을때보다, 지금 그대에 대한 나의 갈망은 더욱 심해졌소!


    아녜즈카 : 저는 대체 무슨 불행이 그대의 영혼을 그리도 짓누르고, 또 그대의 뺨으로부터 장밋빛의 온기를 앗아가버렸는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저는 천상의 권능이 그 모든 어둠을 몰아낼수 있다는걸 알고있습니다!


    크리스토프 : 그들이 이 어둠을 몰아낸다면, 그들은 내게 남겨진 모든것을 몰아내는것이오.


    아녜즈카 : 그렇지 않습니다! 그대여, 나는 그대의 마음과, 그대의 영혼이 순수하다는것을 알고있습니다!


    크리스토프 : 내 마음? 내 영혼? 그대의 말은 내게 내가 잃어버린 모든것을 떠올리게 만들며 나를 고문하고 있소. 이곳에 온것은 어리석은 일이었군. 이제 주님의 집에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소.


    아녜즈카 : 안됩니다! 부디 머물러 주세요! 사랑스런 그대여, 그대의 영혼은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크리스토프 : 나는 떠나겠소! 나는 그대를 다시는 만나지 않을것이오.


    크리스토프는 아녜즈카와 만나고 더욱 자신의 상태에 대해 절망합니다. 

    이후 다신 오지 않겠다고 하며 떠나려는 크리스토프를 아녜즈카가 붙잡습니다.



    아녜즈카 : 그렇다면, 저는 그대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그대여, 부디 이것을 받아주세요. 이것은 성 유다의 작은 아뮬렛입니다. 그대가 제게 주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그대를 처음 만나게 되고, 절망적이고, 힘든 사랑이 제 마음속에서 자라났을때부터 시작되었던, 제 마음의 고통을 덜어주었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그대의 불운에 위안이 될수도 있을것입니다.


    크리스토프 : 그대는 귀가 먹은 여자요? 나는 모든것을 잃었단 말이오!


    아녜즈카 : 그렇다면 제가 이 길잃은 자들의 수호성인인 유다의 아뮬렛을 그대에게 드리겠습니다.


    크리스토프 : 오....


    아녜즈카 : 주님께서 그대를 이끌어 주시기를.


    아녜즈카는 크리스토프에게 성 유다의 아뮬렛을 전해주고, 두 사람은 또다시 이별하게 됩니다.

    이제 예카테리나에게 돌아갑시다.



    예카테리나 : 아주 잘해주었다, 윌헴. 가리놀에게 머큐리오의 배신에 대해 이야기해주면 카파도시안과 우리의 동맹은 더욱 견고해질 것이다. 윌헴, 그대는 정말 탁월한 능력을 지닌 브루하로군! 우리 브루하의 그랜드사이어 역시 이것을 자랑스러워 할것이다.


    윌헴 : 과찬이십니다, 여제여, 만약 크리스토프의 도움이 없었다면 이 임무를 완수할수 없었을것입니다.


    코즈마스 : 그 역시 잘 해주었다.


    윌헴 : 크리스토프는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의 사이어시여. 저는 그는 다가올 싸움에 대해 들을 준비가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임무를 훌륭히 끝낸 크리스토프는 이제 지하드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크리스토프 : 무슨 싸움을 말하는거요?


    코즈마스 : 바로 지하드다. 모든 뱀파이어클랜간의 가장 거대한 전쟁이지. 쯔미쉬와 트레미어 그리고 우리는 서로 적대하고 있네.


    크리스토프 : 트레미어?


    예카테리나 : 트레미어는 한때 마법사들의 집단이었다, 오더 오브 헤르메스에 속해있었지. 그들은 우리의 선조, 안테딜루비안, 즉 카인의 손자로부터 카인의 힘을 훔쳐냈다. 그들은 이 세상에 숨어들어서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고있어. 그들은 입에 담기도 싫은 마법과 카인의 힘을 결합시키고 있지.


    코즈마스 : 카르파티아로부터 온 악마들인 쯔미쉬는 지금 이 순간에도 트레미어와 싸우고 있다네. 쯔미쉬는 고대로부터 내려오던 벤트루들의 터전을 침범했다네, 이로 인해 우리가 우리의 위대한 도시였던 카르타고를 파괴한 그 벤트루들과 이상한 동맹을 맺게된 것이지. 그래서 지금으로선, 우리는 프라하의 프린스인 벤트루 루돌프 브랜들과 연합하고 있는 상황이라네.


    윌헴 : 그대 역시도 벤트루를 증오할 이유를 가지고 있다네, 크리스토프. 그대가 이교도들과의 전투에서 쓰러졌던 이유는 바로 벤트루들이 그대의 상관들을 꼭두각시로 만들었기 때문이라네. 벤트루는 그들의 적인 쯔미쉬를 막기위해 그대를 전장으로 보냈던 것이야. 그 이교도들의 대다수는 사실 쯔미쉬의 구울인 레버넌트였다네.


    크리스토프를 포함한 인간들은 뱀파이어의 장기말에 불과했습니다. 크리스토프가 뱀파이어가 된 원인도 따지고보면 벤트루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코즈마스 : 다른 클랜들도 이곳 프라하에 그들의 헤이븐을 두고 있다네. 자네는 이미 카파도시안과는 만나봤을걸세. 노스페라투들은 북쪽 지구의 묘지 아래에 숨어있다네. 프레미슬 왕조를 이루고 있는 오타카르왕가의 대부분은 쯔미쉬들의 구울이지. 거기에 트레미어까지 프라하로 들어오면서 다툼은 더욱 심화되고 있고, 이로인해 필멸자들에게 끔찍한 고통을 안겨주고 있다네. 우리는 이 재앙을 막아야만 해.


    예카테리나 : 브루하를 포함한 프라하의 많은이들이 실종되었다. 우리는 이것이 쯔미쉬나 트레미어의 소행일것이라 생각하고있지. 우리가 이 유괴행위를 멈춰야한다.


    윌헴 : 가장 먼저 우리는 배신자 머큐리오가 일으킨 사건들을 수습해야만 합니다. 여제시여, 저는 유대인 지구에 가서 랍비에게 머큐리오의 계획에 대해 경고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그들의 골렘이 비열한 공격을 받았다고 한다면, 그것은 유대인들을 쯔미쉬로부터 지켜낼수 없을것입니다.


    윌헴이 유대인 지구의 카발리스트들에게 이 사건을 알려줘야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카파도시안의 헤이븐에서 가리놀의 골렘에 관한 연구를 늦추기 위해, 머큐리오가 유대인 지구의 골렘을 오염시켰다는 사실을 알아냈었죠.



    코즈마스 : 우리는 유대인 지구의 카발리스트들과는 동맹관계가 아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를 상대로 사용할수 있는 강력한 마법을 가지고 있어.


    윌헴 : 저희에겐 필멸자들을 보호할 의무가 있지 않습니까.


    예카테리나 : 우리가 그들에게 이 소식을 전해준다면, 어쩌면 유대인들에게 빚을 만들어 둘수도 있겠지. 하지만 우리는 그전에 먼저 할일이 많다. 3일 뒤 쯤이면 그대는 그대의 메세지를 전할수있게 될것이다. 그대와 함께 크리스토프도 데려가도록 해라. 하지만 조심해야한다. 카발리스트들은 우리와 같은 존재를 좋아하지 않으니.


    코즈마스가 반대합니다만, 예카테리나는 이를 승낙합니다.



    알겠소.


    3일 뒤는 너무 늦을지도 모르오.


    무슨 선택지를 고르던지 그냥 바로 출발합니다. 무슨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예카테리나의 말을 따르도록 했습니다.



    새로운 디시플린을 습득했다고 합니다. 퀘스트를 통해 디시플린을 얻는것 말고도, 미습득 상태인 디시플린을 익힐때마다 새로운 디시플린이 개방됩니다.

    블러드 스트렝스를 익히면 블러드 덱스트리가 개방되고, 블러드 덱스트리를 익히면 블러드 스태미나가 개방되고 이런식입니다.



    예카테리나 : 그대는 아직 그대의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였다. 가거라, 크리스토프. 그대가 준비가 되면 더 많은 이야기를 할수있을 것이다.


    한번씩 말을 더 걸어보고, 이제 출발합시다.



    윌헴 : 골렘이 유대인 지구에서 날뛰고 있네. 어서 가세나. 무고한 자들의 목숨이 경각에 달려있네.


    대학을 나서자마자 윌헴이 서두르자고 합니다만, 먼저 아이템들을 정리하고 갑시다. 대장간에 들러서 주운 아이템을 전부 팔아줍시다.



    카파도시안의 헤이븐에서 얻었던 이 유니크한 대퇴골은 식별이 안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이걸 식별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주문이 필요합니다.



    유노나의 가게에서 아이템 식별을 위한 주문 스크롤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유노나 : 사랑스러운 수도원의 아가씨가 내게 찾아왔었다네. 아주 총명한 아가씨였어. 그리고 수많은 전사들보다 더욱 용감했지. 그녀가 자네가 오면 이 편지를 전해달라고 하더군.


    그런데 유노나가 아녜즈카의 편지를 전해줍니다.



    사랑하는 크리스토프에게,


    저는 이 나이든 집시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지식을 가지고 있더군요. 그녀가 제게 케이나이트에 관한 많은 것들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그녀는 그 끔찍한 피의 의식 이후에도 그 영혼은 완전히 사라지는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미 죽었다고 할지라도 희망이 남아있습니다. 엘더 케이나이트는 그 비밀을 알고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어쩌면 그대 또한 그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대의 구원을 위해서 살아가겠습니다.


    그대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아녜즈카.


    아녜즈카도 이제 크리스토프가 뱀파이어가 된것을 알게된듯 합니다.



    유노나 : 안녕하신가 젊은이. 원하는게.... 잠깐만. 자네 상태가 이상한것 같은데... 그들이 자네에게 해를 입혔구먼! 케이나이트들이 자네를 데려가 버렸어! 오, 불쌍한 아이같으니. 하지만 두려워하지는 말거라. 이 유노나도 자네를 두려워하지 않으니, 자네를 쫓아내지도 않을거라네. 가능한한 자네를 돕도록 하겠네. 


    유노나는 한눈에 뱀파이어라는걸 알아보는군요.



    유노나에게서 "영혼 손길의 서"를 사도록 합시다. 이 스크롤을 미감정 아이템이 사용해주면, 아이템이 감정됩니다.



    뱀파이어에게 추뎀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제 유대인 지구의 골렘에 관한 문제를 처리하러 가도록 합시다.

    댓글

Sercol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