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다운타운 08 ~traffik~VtM:Bloodlines/다운타운 2016. 10. 18. 14:25
이번에는 다운타운에서 쇼핑을 하러 가봅시다.
이 트럭이 다운타운의 상점입니다.
Baby Girl~ 흑형이 맞이해 줍니다.
새로운 도시로 갈때마다 위와 같이 한단계 위의 방어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말카비앙의 정신세계가 패션에도 반영되는듯 합니다.
옷 외에도 여러가지를 살 수 있는데, 이 도끼를 구입하게 되면 흑형이 퀘스트를 던져줍니다.
다운타운의 갱과 차이나타운의 갱이 지하주차장에서 뭔가 거래를 한다고 하는데, 그 물품을 가져와 달라고 합니다.
+클레오파트라, 폭시 모두 영화의 등장인물입니다.
설득 수치가 어느정도 높다면, 흥정을 통해서 추가적인 물품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타운의 지하주차장으로 갑시다.
지하 주차장 입구를 살펴보면, 창고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의 환풍구를 이용하면, 들키지 않고 갈 수 있을것 같은데... 자꾸 미끄러져서 포기했습니다.
그냥 정면돌파를 합시다.
이 아시아인처럼 생긴놈들이 차이나타운의 갱인가보네요.
이렇게 총을 들고있는놈들은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조금씩 유인해서 싸우도록 합시다.
여기서 말카비앙의 obfuscate 디시플린이 상당히 유용합니다.
이걸 3레벨까지 찍으면 이렇게 투명화 상태로 이동하면서 암살이 가능해집니다. 단, 적과 부딪히게되면 투명화가 풀리게 되므로 조심해서 이동해야 합니다.
적 뒤로 돌아가면 암살 표시가 나타나게되고, 암살당한 적은 한방에 죽습니다.
보스에게는 통하지 않지만, 잡몹 처리에는 최고의 스킬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층으로 내려오면, 뭔가 거래가 틀렸는지 자기들끼리 총질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쉽게 제압가능.
주차장 끝으로 가면 상점 주인이 이야기한 서류가방이 있습니다.
가방을 회수한 뒤에, 상점주인에게 돌려주러 돌아갑시다.
주인공에게도 고베 스테이크를 사주겠다는 통큰 흑형...
500달러와 함께 추가적으로 흥정수치를 올려줍니다.
'VtM:Bloodlines > 다운타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다운타운 10 ~calling Dr.grout~ (0) 2016.10.18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다운타운 09 ~necromantic~ (0) 2016.10.18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다운타운 07 ~elizabethan rendevous~ (0) 2016.10.18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다운타운 06 ~more fun with pestilence/a plague for the angels~ (0) 2016.10.18 뱀파이어 더 마스커레이드:블러드라인 - 다운타운 05 ~fun with pestilence~ (0)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