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스이펙트:안드로메다 - Brought to Light
    ME:Andromeda/Voeld 2017. 12. 30. 00:51

    이 퀘스트는 테직스의 구석에 숨어있는 한 앙가라인과 대화하며 시작된다.



    로옉[각주:1]

    인간이 이곳에 오다니? 당신은 배짱이 두둑하군.

    내 동료들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분명 당신같은 사람임이 분명해.


    라이더

    뭘 도와달란 말이죠?


    로옉

    켓이 이곳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는 한 시설을 파괴했다네. 레지스탕스의 공격에 대한 보복이겠지.

    그곳의 사람들은 죽거나 도망쳐버렸어. 그곳에 모든것을 버려둔 채로 말이지.


    7. 켓은 대가를 치를거에요 / 9. 사람들은 다 어디로갔죠?


    라이더

    그 사람들이 머물곳은 있나요?


    로옉

    그들은 잘 보살핌을 받고있다네. 하지만 우리에겐 새로운 문제가 생겼어.

    나는 역사가라네. 그 시설에는 가치를 매길수 없는 한 앙가라의 유물이 있었지. 바로 고대 볼드의 지도라네.

    나는 그것을 회수하기 위해 내 동료 두명을 보냈지만, 그들은 그곳에서 문제에 휘말려버렸지.

    바로 켓이 그곳에 다시 돌아와버린것이야. 나는 내 동료들을 구해줄 사람이 필요하네.


    4. 저만 믿으세요 / 6. 위험해 보이는군요


    라이더

    걱정마세요. 제가 해결해드리죠.


    로옉

    당신은 나의 구원자야. 그곳의 좌표를 보내주겠네. 부디 서둘러주게나.


    고대의 지도를 구하러간 자신의 동료를 구해달라고 한다.



    로옉이 알려준 위치로 가보면 켓에 의해 파괴된 마을이 있다. 마을의 안쪽에선 총성이 들려온다.



    마을 안으로 들어가면, 두명의 튜리안들이 켓에게 습격받고 있다. 모든 켓을 처리한뒤에 이 튜리안들에게 말을 걸 수 있다.



    라이더

    괜찮으세요?


    아스트라

    저기, 로옉이 우릴 구하기위해 당신에게 무슨 이야길 들려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건 거짓말이에요.


    코르비스

    아스트라, 안돼.


    아스트라

    입 닥쳐.


    코르비스

    하아...


    아스트라

    로옉은 카다라로부터 온 밀수꾼이에요. 우리 모두 밀수꾼이죠. 켓이 이곳 사람들을 납치해갔다는 소식을 듣고, 이곳으로 들어왔어요.

    그는 고대의 볼드 지도를 높은 가격을 받고 아무에게나 팔아넘기려 하고있어요. 그건 꽤나 값이 나가는 물건이거든요.


    7. 저열한 행동이군요 / 9. 그럴거 같았어요


    라이더

    돈 몇푼 벌자고 그런 더러운 짓을 하다니...


    자알

    내 동족은 이미 모든것을 잃어버렸는데도, 그들로부터 도둑질을 했단 말인가?


    아스트라

    그래서 지금 반성하고 있잖아요.


    라이더

    그래서 왜 내게 이걸 말해주는거죠?


    아스트라

    제가 이곳에 와서... 켓이 이곳에서 벌인 일들을 목격했을때...

    이들은 이미 너무 많은 고통을 겪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차마 이들을 도둑질 할 순 없었죠.

    레지스탕스가 좋은 일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 지도를 그들에게 전해주셨으면 좋겠군요.


    라이더

    로옉은 어떻게하죠?


    아스트라

    그는 나쁜 사람은 아니에요. 그냥 좀 발상이 안좋을 뿐이에요. 이곳의 일을 이야기한다면, 그도 이해할거에요.

    그를 너무 가혹하게 대하진 말아주세요. 알겠죠? 그냥 이 지도를 레지스탕스에게 전달해주세요.


    4. 그에겐 그럴 가치가 없어요 / 6. 그와 얘기를 좀 해봐야겠군요


    라이더

    그는 제게 거짓말을 한 그 순간부터 실수한거에요. 그와 이야기를 좀 나눠야겠군요.


    아스트라

    (한숨) 그렇게 하시죠. 어쨋든, 감사드립니다.


    이들의 정체는 사실 밀수꾼이었다. 다시 로옉을 만나러 가자.



    로옉

    돌아왔군. 내 동료들은 어디에 있나? 지도는 찾았고?


    라이더

    당신이 카다라에 팔아넘기려 했던 그 지도를 말하는 건가요?


    로옉

    그걸 어떻게... 아스트라로군. 그녀가 또 양심선언을 했겠지, 그렇지 않나? 여자들은 도무지 이런 일에 맞질 않는다니까.

    아무래도 그들에게 이것에 대한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그들은 내가 생각했던것 보다 더 죄악감을 느낀것 같군.

    솔직히 말하면, 나라고 해도 그것을 이겨낼 수 있었을지는 모르겠어.

    그럼 이제 당신의 뜻대로 하시게. 당신이 해야할 일을 하시오.


    라이더

    1. 이곳에서 꺼져 / 3. 자알?


    라이더가 로옉을 추궁하자 그는 진실을 털어놓는다. 이대로 로옉을 추방 할 수도 있지만, 파티에 자알이 있다면 새로운 선택지가 생긴다.


    라이더

    그는 네 동족들로부터 도둑질을 하려했으니, 자알 네가 결정해.


    자알

    레지스탕스에게 보고하시오. 당신이 밀수꾼짓을 하고싶다면, 당신의 동족을 위해 하시오.


    라이더

    진심이야?


    자알

    그가 한 행동은 끔찍하지만, 그는 켓의 눈을 속여 그의 함선을 들여왔소. 그리고 그건 꽤나 기술을 요하는 일이지. 그것을 유용하게 쓰려는것 뿐이오.


    로옉

    내가 여기서 발언권이 있기는 한가? 알겠네, 당신의 뜻에 따르도록 하지.

    별들이시여, 내가 그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게 아니었는데...


    자알에게 결정하도록 하면, 자알은 로옉을 저항군에 편입시켜버린다.

    이제 저항군 본부로 지도를 가져다주자.



    라이더

    어떤... 보물 사냥꾼이 이 고대의 볼드 지도를 발견했어요. 당신에게 전해주기를 부탁하더군요.


    정보국장 카스

    시설이 불타버렸을때 사라져 버렸다고만 생각했습니다. 엄청난 디테일이군요...

    이 지도가 있다면, 저희는 고대의 교역로를 통한 공격계획을 짤 수 있을겁니다. 심지어 켓도 그 존재를 모르는 곳이죠.

    누가 이 지도를 발견했는지는 모르지만 감사를 전하고 싶군요. 물론 당신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다르야 카스 정보국장은 아무것도 모른채 새로운 공격계획을 짤 수 있을거라며 매우 고마워한다.



    댓글

Sercolony